UNGA에서 Biden은 푸틴이 위협을 확대함에

UNGA에서 Biden은 푸틴이 위협을 확대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을 규탄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유엔에서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아침 뉴욕에서 열린 유엔 총회(UNGA)

UNGA에서 Biden은

연례 회의에서 연설의 대부분을 모스크바를 규탄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당연히 말합시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이 이웃 국가를 침공해 지도에서 주권 국가를 지우려 했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이웃 나라의 영토를 취하는 국가에 대한 명백한 금지보다 더 중요한 유엔 헌장의 핵심 교리를 뻔뻔하게 위반했습니다.”

러시아의 2월 24일 침공 이후 가장 큰 우크라이나 전쟁이 고조된 가운데, 세계 정상들이 유엔 본부에 모이기 몇 시간 전,

모스크바에서 푸틴 대통령은 30만 명의 예비군을 소집하고 군대의 부분적 동원을 발표했다.

러시아 영토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옵션을 고려하여 핵 공격에 대한 우려를 높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TV 연설에서 “우리 나라의 영토 보전이 위협받는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러시아와 우리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이라며 “이는 허세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UNGA에서 Biden은

오피사이트 바이든 전 부통령은 푸틴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노골적인 핵 위협’을 ‘국가 책임에 대한 무모한 무시’라고 비판했다.

비확산 체제” – 핵무기 사용을 금지하는 다양한 국제 조약.

“그리고 크렘린은 우크라이나 일부를 합병하기 위해 가짜 국민투표를 조직하고 있습니다. 이는 유엔의 매우 중대한 위반입니다.

헌장”이라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지역이 러시아에 합류하는 것은 해당 지역 병합의 서곡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러시아 지도자의 발표는 그의 군대가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전장의 좌절을 겪었고 우연한 시기에 도착한 후 나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그의 서방 동맹국들은 전쟁 피로가

이번 주에 모인 유엔 회원국들이 주목했다.

“특히 막연한 핵 위협일 때 확대에 대해 긍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인디애나 대학에서 유엔 안보리를 중심으로 국제 연구를 가르치는 데이비드 보스코(David Bosco)는 말했다. more news

“그러나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의 지지자들을 위한 외교적 관점에서 이것이 분쟁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러시아가 이미 고립된 것보다 훨씬 더 큰 정도로 러시아를 고립시키는 효과가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Bosco가 VOA에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수요일 오후에 연설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지난 주 총회의 193개 회원국 대다수가 우크라이나 지도자에게 다음과 같은 예외를 허용했습니다.

올해 고위급 회의에서 연설을 해야 한다고 규정한 유엔 규정.

벨로루시, 쿠바, 에리트레아, 니카라과, 북한, 시리아는 젤렌스키의 영상 연설 허용에 반대하는 투표에서 러시아를 지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