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ffolk 해안에서 Sizewell을 위한 핵전쟁

Suffolk 해안에서

Suffolk 해안에서 Sizewell을 위한 핵전쟁
Joan Girling은 성인기의 대부분을 원자력 산업과 싸우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그녀는 1960년대에 Sizewell의 Suffolk 해안에서 새로운 Magnox 원자로가 시작되었을 때 학교에 있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그것이 “필요한 악”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가 원자력 발전소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Leiston으로 이사하고 1980년대에

Sizewell B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을 때, 그녀는 더 이상 그것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교통 체증과 소음이 너무 심했습니다. 집을 Leiston 반대편으로 옮겨야 했습니다.

세 명의 자녀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그런 일에 노출되도록 할 수는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1989년에 중앙 전력 발전 위원회(CEGB)는 Sizewell C를 제안했고 Joan은 그녀가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피쉬 앤 칩스 가게 맞은편 하이 스트리트에 있는 Leiston Film Theatre에서 열린

모임에서 그녀는 Community Against Sizewell C를 설립했습니다.

Joan과 일련의 다른 반핵 단체들이 그 싸움에서 승리했습니다. Sizewell C가 취소되었습니다. 그 계획은 1993년에 부활했고 Joan은 지역 의원으로서 그 계획과 싸워 이기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논쟁을 일으킨 원인에 대해 환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재정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체념한 듯이 말합니다. “환경이 아닙니다. 최종 결정권은 항상 재정입니다.”

조안은 식물학자들이 Sizewell 돔 앞 해변에 있는 “초목이 있는 널빤지”라고 부르는 곳을 따라 길을 가다가 오랜 친구를 발견할 수 있는 식물을 발견합니다. . 거기에 있는 것은 돌나물이요. 해변에서 더 멀리 사는 바다 완두콩입니다.”

Suffolk 해안에서

EDF 및 Sizewell C
CEGB는 이제 사라진 지 오래입니다. 오늘날 Sizewell C를 건설하고자 하는 것은 거대한 프랑스 에너지 그룹 EDF입니다. 시위자들은 이제 자신들을 TASC(Together Against Sizewell C)라고 부릅니다.
내년 첫 3개월 동안 계획은 계획 감사관으로, 그 다음에는 국무장관으로 넘어갑니다. 승인되면 Joan은 그녀가 “사랑하는 해안”이라고 부르는 10년 이상의 건설, 수백만 톤의 골재가 도로나 철도로 밀려들어오고, 6,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캠퍼스를 망치고 무더기를 훼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서머셋에 있는 Hinkley Point C의 사진을 보세요. 저 엉망진창을 보세요. 여기에서는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핵 논쟁
1980년대에 Joan이 Sizewell B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하는 동안 Jim Crawford는 Torness 원자력 발전소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그는 Sizewell에서 EDF의 프로젝트 개발 이사입니다. 핵은 그의 Glaswegian 억양만큼이나 그의 일부입니다.More News

Joan이 체르노빌의 후쿠시마에 대해 프랑스 Flamanville 공장의 문제와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Jim의 사무실 벽에는 EDF의 끊임없는 안전 추구를 알리는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Jim에게 핵 논쟁은 필수 사항 중 하나입니다. 석탄은 2025년까지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 2050년까지 탄소 배출 제로 목표를 달성하려면 가스도 줄여야 합니다. 노후화된 원자력 용량의 절반이 향후 10년 말까지 폐기될 것입니다.

한편, 경제가 데이터 센터, 자동차, 기차, 심지어 일부에서는 비행기를 위해 더 많은 전기를 요구하기 때문에 더 많은 전기가 필요합니다. EDF는 재생 에너지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