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e Bird의 시애틀 작별 인사: 인바운드 게임

Sue Bird의 시애틀 작별 인사: 인바운드 게임 중 은퇴한 GOAT 꽃을 선물하는 젊은 팬 및 더 감동적인 순간

시애틀은 4회 WNBA 챔피언을 위해 마지막으로 등장했을 수 있습니다.

Sue Bird의

기록적인 18,100명의 팬들이 일요일에 시애틀에서 열린 정규 시즌의 마지막 경기를 보기 위해 킥오프 몇 시간 전에 Climate Pledge Arena에

모였습니다. NHL의 시애틀 크라켄(Seattle Kraken)과 시애틀 대학 남자 농구 팀을 주최하는 경기장에서 열리는 스포츠 이벤트의 프랜차이즈 기록이자 기록입니다.

41세의 Bird는 2002년 프랜차이즈가 전체 1순위로 지명된 이후로 전체 경력을 시애틀에서 보냈습니다. UConn 스타는 23시즌 중 2시즌을

제외하고는 모두 프랜차이즈의 일원이었습니다. 경기장은 Bird 상품으로 가득했지만 어쨌든 Bird Merch는 더 오랫동안 검색되었습니다.

그녀는 각기 다른 수십 년 동안 4번의 W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지난 달에 그녀가 실제로 은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결승전에서 관중들의 “One More Year”라는 구호가 그녀를 다시 데려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Bird가 Holly Rowe 기자와의 ESPN

경기 후 인터뷰를 마치면서 “고마워요 Sue”를 외쳤습니다.

Bruce Harrell 시애틀 시장은 공식적으로 시애틀에서 Sue Bird Day를 선언했습니다. 게임 전에. 리그 최고의 어시스트 제공자는 한 번의 경기

전 세레모니로 영예를 안고 특별한 GOAT 반지를 선물했으며 팀원들은 리더를 축하하기 위해 명예 GOAT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 중 하나는 1쿼터에 버드가 공을 패스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어린 팬이 그녀에게 꽃을 주었을 때였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화제를 모았습니다.

ESPN이 마이크를 잡은 버드는 그것을 돌려주면서 그녀에게 “나를 위해 그것을 잡아줄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팀의 경기장 행진부터 버드가 홈 관중들 앞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짖는 마지막 순간까지 시애틀의 모든 것이 강화되었습니다.

Sue Bird의 시애틀 작별 인사: 인바운드 게임

밤의민족 상위 4개 팀은 3전 2선승제 1라운드 시리즈의 첫 두 게임을 주최합니다. 그러나 폭풍이 네 번째 시드 아래로 떨어지고 3차전을 강제할 수 없다면 포스트시즌에 집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Storm이 2023년까지 기후 서약을 다시 실행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우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Breanna Stewart는 지난 오프시즌에 1년 계약을 맺은 무제한 FA입니다. 올해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한 쥬얼 로이드와 메르세데스 러셀만 계약했다.

이야기는 계속된다

당시 Bird는 득점 차트에 진입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Breanna Stewart의 도움으로 대회 시작 3분도 되지 않아 팔꿈치에서

14피트 풀업 점퍼를 쳤습니다. 모든 샷과 어시스트는 풀 하우스 포효로 응답되었습니다.

Bird는 9득점(9점 중 4점), 6어시스트, 4리바운드, 스틸로 89-81 패배를 마감했습니다. Storm은 3전 ​​3선승제 1라운드 시리즈의 첫 두 경기를 치르는 4번 시드 배정에서 제외되지 않았습니다. 5번 미스틱이 동시에 졌기 때문입니다. 미스틱은 이제 시애틀에 반나절 앞서 있습니다.

ESPN 쇼에 따르면 그녀는 연설을 계획하지 않았고 오랫동안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20년 동안 그녀를 지켜봐온 매진된 군중에게 사랑스럽고 긴 연설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팬들에게 신발을 던지며 쇼를 종료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플레이오프에서 모두를 보게 될 것이라고 상기시켰습니다.

워싱턴주 시애틀 – 8월 7일: 시애틀 스톰의 수 버드 #10이 2022년 8월 7일 워싱턴주 시애틀의 클라이밋 플레지 아레나에서 열린 라스베이거스

에이스와의 마지막 정규 시즌 홈 경기 후 팬들에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