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 영국이

Brexit : 영국이 EU로 돌아갈 경우가 없다고 노동당 대표 Starmer가 말했습니다.

Brexit : 영국이

키어 스타머 경은 브렉시트에 대한 정부의 기록을 공격하는 연설에서 노동당 정부하에서 영국이 “EU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당 지토토사이트 도자는 “과거의 주장에 따라 움직이고” “브렉시트가 작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는 영국이 “고착” 상태이며 “경제를 다시 성장”시키기 위한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영국을 EU 단일 시장, 관세 동맹 및 자유 이동 규칙에서 제외할 것을 다시 약속했습니다.

연설에 앞서 BBC의 정치 편집자인 크리스 메이슨(Chris Mason)과의 인터뷰에서 키어 경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그토록 많은 고뇌를 일으킨 모든 논쟁과 분열을 재개하는 것입니다.”
그는 경제가 보수당 정부 아래 침체되어 있고 브렉시트 합의가 “우리를 가로막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노동당의 계획은 EU와의 무역 장벽을 제거하고 해결 조치를 취함으로써 정부의 브렉시트 합의를

“차단 해제”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원, 의원 및 일부 유권자.

Brexit : 영국이

제레미 코빈(Jeremy Corbyn)의 그림자 브렉시트 비서로서 당이 2차 국민투표에서 EU 잔류를 지지해야 한다고 말한 키어 경(Sir Keir)은 총리 재임 기간 동안 브렉시트에 대한 이야기를 거의 피했습니다.

영국이 EU와의 법적 관계를 단절한 이후 월요일 이전에는 이 문제에 대해 구체적인 연설을 하지 않았으며,

작년 노동당 연례 회의를 앞두고 11,500단어 에세이에서 5번만 언급했습니다.

브렉시트가 영국 경제에 피해를 입혔다고 공식 예측가들이 계속 말하면서 그는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을 비롯한 노동당 내에서 영국이 블록의 단일 시장에 다시 합류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칸 총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브렉시트에 대한 당의 입장에 동의하지 않으며 “국가의 미래는 단일 시장의 일원이 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최근 비공개 회의에서 영국이 노동당 정부 하에서 EU 단일 시장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한 애나 맥모린(Anna McMorrin) 그림자 장관을 포함해 당의 다른 의원들도 비슷한 감정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친EU 싱크탱크인 유럽개혁센터에서 한 연설에서 Keir 경은 “더 많은 분열을 위한 레시피”가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그러한 접근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브렉시트를 작동시킬 필요가 없다. 우리는 그것을 되돌릴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당신이 과거의 주장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면 앞으로 나아가거나 국가를 성장 시키거나 변화를 제공하거나 정치에 대한 믿음을 잃은 사람들의 신뢰를 되찾을 수 없기 때문에 더 동의 할 수 없습니다.” , Keir 경은 장관들이 “폭행”했다고 비난하고 북아일랜드 의정서로 알려진 합의에 대한 대화를 계속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해결책이 있고, 열망이 있습니다. 부족한 것은 신뢰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노동부가 그것을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국가에 필요한 정직한 중개인이 될 것입니다.”More News

그는 또한 EU 외부의 경제를 규제하는 정부의 접근 방식을 공격하면서 규제를 완화하고 “시장의 힘을 헐뜯는”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