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예산: 상점, 레스토랑 및 체육관에 대한

2021년 예산: 상점

2021년 예산: 상점, 레스토랑 및 체육관에 대한 비즈니스 요금 인하
Covid-19 전염병으로 심하게 타격을 받은 영국의 상점, 레스토랑, 바,

체육관이 예산에서 재정적 지원을 받았습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는 최대 11만 파운드

(약 1억 5000만 원)까지 영업세를 일시적으로 50%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그는 2년 연속으로 모든 기업에 대한 2022년 연간 요금 인상 계획을 폐기했습니다.
환대 업계는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지만 이러한 움직임을 환영했습니다.
상업시설에 대한 사업비는 부동산의 가치를 기준으로 부과되며 수준은 시의회가 아닌 중앙정부에서 정한다.

그들은 영국의 국가에 걸쳐 위임됩니다.

재무부는 잉글랜드에서만 사업 요율을 결정하지만 영국 정부는 공식을 통해 스코틀랜드, 웨일즈 및 북아일랜드에도 자금을 할당합니다.
이를 통해 귀속된 국가는 영국의 변화를 반영하거나 현재 비즈니스 요율을 유지하고 다른 곳에서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회사는 비즈니스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 온라인 소매업체에 비해 부당한 불이익을 받고 있다고 오랫동안 불평해 왔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판매세가 적용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수낙은 예산 연설에서 2022-23 과세 연도에 술집, 음악 공연장, 영화관, 레스토랑, 호텔, 극장, 체육관이 최대 50%까지 청구서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10,000. 그는 그것이 거의 17억 파운드에 달하는 세금 감면이라고 말했다.

장관은 기존 소규모 기업 요금 경감 조치와 함께 이번 조치로 모든 소매, 접객 및 레저 기업의 90% 이상이 최소 50%의 할인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매 및 레저 부문의 비즈니스 요율은 팬데믹 기간 동안의 요율 휴일 이후 현재 회계 연도에 이미 인하되었습니다. 재무부는 비즈니스 요율에 대한 광범위한 검토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 예산: 상점

그의 예산 연설에서 Mr Sunak은 그들이 유지되고 개혁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하원의 이 편에 있는 우리는 매년 250억 파운드를 인상하는 세금을 폐지하겠다는 무모하고 자금이 없는 약속이 완전히 무책임하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그러나 그는 시스템이 “3년마다 더 빈번한 재평가를 통해 더 공정하고 시기적절하게” 만들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3년부터.

또한 2023년부터 소매 및 접객업뿐 아니라 모든 기업이 12개월 동안 추가 비즈니스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도 자산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개혁에는 태양광 패널 및 히트 펌프와 같은 녹색 기술에 투자하는 기업을 위한 새로운 구제책도 포함됩니다.

‘놀라울 정도로 연약한’
UK Hospitality CEO Kate Nicholls: “우리는 구식 비즈니스 요금 시스템의 대대적인 개혁을 위해 열심히 로비를 해왔고, 따라서 다음 회계 연도에 대해 호텔 및 레저 부문에 대한 50% 비즈니스 요금 감면을 연장하기로 한 총리의 움직임을 매우 환영합니다. .

“그러나 악마는 세부 사항에있을 것이므로 기업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Nicholls는 또한 발표를 단순화하고 경우에 따라 주류 관세를 인하하는 것이 술집, 바에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및 레스토랑 및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발표가 긍정적인 것은 환대가 매우 취약하며 수많은 중요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공과금, 임금 및 식음료 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기업이 동시에 흡수해야 하는 13%의 인플레이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심각한 공급망 문제와 만성적인 인력 부족을 헤쳐나가기 때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