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직장 동료 가족 학살 용의자

2014년 직장 동료 가족 학살 용의자 중국에서 미국에 상륙한 남성 체포

8년 전 텍사스 자택에서 동료 가족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한 남성이 중국에서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한 후 주말에 체포됐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Feng Lu(58세)는 일요일 동료인 Maoye Sun(50세)을 살해한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 남자의 아내,

토토사이트 메이 시에, 49세;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9일 두 자녀인 티모시(Timothy)와 7세 타이터스(Titus)라고 밝혔다.

2014년 직장

가족들은 2014년 1월 30일 사이프러스의 포스터스 크릭 드라이브(Fosters Creek Drive)의 14000 블록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각각 머리에 총상을 입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2014년 직장

수년간의 질문과 몇 가지 답변 끝에 당국은 인터뷰와 DNA 증거를 바탕으로 직장 분쟁 이후 분명히 괴로워했던 Sun 가족의 집을 습격한 가해자로 마침내 Lu를 지목했습니다.

루는 일요일 샌프란시스코 경찰,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 국토 안보부 조사에 의해 구금되었습니다.

조용한 교외를 뒤흔들었던 학살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이 Lu의 체포와 함께 밝혀졌습니다.

Harris 카운티 지방 법원에 접수된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대리인들은 복지 수표에 대한 전화를 받은 후 2014년 1월 30일 가족의 집에 도착했습니다.

전화를 건 사람은 Sun이 4일 동안 보이지 않았고 출근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부엌 뒷문이 열려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리인 중 한 명은 악취가 나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부에서 경찰관들은 별도의 방에서 4명의 가족을 발견했습니다. 당국은 이들이 2014년 1월 25일 또는 그 무렵에 살해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Maoye와 그의 아내는 머리에 총상을 입고 사망했으며 Titus는 머리와 목, Timothy는 머리와 몸통에 총을 맞았습니다.

그들의 죽음은 살인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경찰은 세탁실 바닥에 아내의 지갑이 흩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법의학 증거로 제출했습니다.

당국이 Lu에 대해 집중하기 시작했을 때 불만 사항은 설명되지 않았지만 FBI는 어느 시점에서 그를 인터뷰했습니다.

Lu는 인터뷰에서 Sun 저택에 가본 적이 없다고 주장했으며 Maoye 외에 다른 가족을 모른다고 부인했으며 타액 샘플을 제공했다고 고소장에 전했다.more news

Lu는 FBI에 자신의 직장인 Cameron International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Lu가 연구 개발 부서로 이동할 수 있도록 Sun에게 추천서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는 에이전트에게 Sun이 권장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장에서 그를 불렀다고 말했다.

2013년 봄, 왜 추천서를 보내지 않았냐고 묻자 피해자는 답장을 보냈다고 한다.

루는 다음날 출근했을 때 동료들에게 ‘다른 대우’를 받았고 전화 통화 후 쑨양이 ‘동료들에게 자신을 비하하는 발언’을 했다고 믿었다.

이것이 그가 승진하지 못한 이유일 수 있다고 불만이 말했다.

그는 또한 FBI에 2014년 1월 중 언젠가 총기 가게에서 권총을 구입했고 몇 주 후에 돌려주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