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폭동 이후 사망한 국회 의사당 경찰관의

1월 6일 폭동 이후 사망한 국회 의사당 경찰관의 형제는 트럼프가 자신을 화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사망한 미 국회 의사당 경찰관의 형제는 2021년 1월 6일 국회 의사당 폭동에 대해 도널드 트럼프와 그의 “아비”를 지적했습니다.

1월 6일

먹튀사이트 CNN의 “뉴 데이(New Day)”와의 인터뷰에서 고(故) 브라이언 D. 식닉(Brian D. Sicknick) 경관의 형제인 켄 식닉(Ken Sicknick)은

1월 6일 목요일 위원회 청문회에서 폭로된 사실에 대한 좌절감을 기자 케이틀란 콜린스(Kaitlan Collins)에게 말했습니다.More news

패널이 공개한 2021년 1월 9일의 이례적인 문자 교환에서 2020년 대선 캠프의 팀 머터(Tim Murtaugh) 커뮤니케이션 국장과 선거 운동

부 대변인 매튜 월킹(Matthew Wolking) 사이의 이례적인 문자 교환에서 머터는 당시 대통령의 “엉터리”라고 지적했습니다. 전직 경찰관의 죽음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월링은 “이것이 나를 화나게 한다. 그가 법 집행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말한 것은 모두 거짓말이었습니다.”

Sicknick 경관은 2개의 뇌졸중을 겪고 2021년 1월 7일에 사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1 월 6 일 폭동 이후 사망 한 국회 의사당 경찰관의 형제는 트럼프가 Ellipse 집회에서 자신의 “sycopants”를 화나게했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DC 수석 검시관은 그가 자연사했다고 판결했습니다.

문제는 트럼프가 오후 1시 10분 사이에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무엇을 했는지 남아 있습니다. 당시 대통령이 Ellipse에서 연설을 마치고

오후 4시 17분. 그가 그의 지지자들에게 떠나라고 촉구하는 비디오를 올렸을 때, 국회의사당 콤플렉스가 그랬습니다.

1월 6일 폭동 이후 사망한 국회 의사당 경찰관의

CNN의 Ken Sicknick은 “우리는 그가 3시간 동안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터무니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보고 그가 아무 짓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화가 난다.”

이어 “전체적으로 그가 이 모든 일을 시작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그래, 그것을 막지 못한 그의 잘못은 있지만, 그의 진짜 잘못은 군중을

화나게 하고 그의 부하들이 그가 한 말은 무엇이든 따르게 한 것입니다. 나는 그가 처음에 일어난 일에 책임이 있다는 사실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Ken Sicknick은 트럼프에게 전 대통령이 국가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고 묘사한 것을 말했습니다.

그는 “백악관에서의 그의 존재가 국가를 돕는 것과 국가의 이익을 돌보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세 시간 동안의 침묵?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막막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의 등을 가리고 자신이 집권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그의 작은 집회 후 몇 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사망한 미 국회 의사당 경찰관 Brian Sicknick의 어머니인 Gladys Sicknick이 2022년 6월 9일 워싱턴 DC에서 발생한 1월 6일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에서 국회 의사당 경찰관 Caroline Edwards가 증언하는 것을 듣고 있습니다. AP 사진/J. 스콧 애플화이트

경찰관의 어머니인 Gladys Sicknick과 또 다른 형제인 Craig Sicknick도 Ken Sicknick과 Collins와의 인터뷰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가족들은 Sicknick 경관이 국회의사당 문을 부수고 건물에 침입한 반군과 싸운 날에 직면한 일에 대해 계속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표현했습니다.

Gladys Sicknick은 “거의 2년이 지나면 쉬워질 거라고 생각했지만, 특히 새로운 것을 배울 때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