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틀러의 소녀’는 나치와 영국의

‘히틀러의 소녀’는 나치와 영국의 관계를 탐구
새 책은 영국 귀족이 나치 정권에 얼마나 가까웠는지, 그리고 당시 상황이 오늘날 민주주의에 대한 위험에 대해 알려 주는 내용을 설명합니다. 1930년대 영국의 극우 및 파시스트 운동의 역사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고자 하는

'히틀러의 소녀'는

사람은 Unity Mitford와 Oswald Mosley라는 이름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히틀러의 여자친구로 소문난 Unity Mitford의 성격과 사상은 다음과 같은 책에서 논의되었습니다.

David Pryce-Jones의 “Unity Mitford: An Inquiry into Her Life and Frivity of Evil”(1977) 및

David Litchfield의 “히틀러의 발키리: Unity Mitford의 무수정 전기”(2014).

1932년부터 1940년까지 영국 파시스트 연합(BUF)의 지도자였던 Oswald Mosley와 그의 운동은 다음을 포함한 여러 책에서 유사하게 분석되었습니다.

“검은 셔츠를 위한 만세”(2005), 그레이엄 매클린의 “실패한 총통: 영국 극우의 역사”(2020), Richard C.

Thurlow의 “영국의 파시즘: Oswald Mosley의 Blackshirts에서 National Front까지”(1998).

‘히틀러의 소녀’는

이제 “히틀러의 소녀: 2차 세계대전 직전의 영국 귀족과 제3제국”이라는 주제로 새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저자인 예일대 강사인 로렌 영(Lauren Young)은 새로 분류되지 않은 자료를 작업에 사용했습니다.

서울 오피 히틀러의 독일과 영국 귀족의 공모와 당시 영국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 가능성을 폭로함으로써,

Young은 서구의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이 1930년대와 동일한 도전에 직면해 있음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우리는 제2차 세계 대전, 히틀러, 나치에 대한 정보로 넘쳐납니다.

이 책은 민주주의에 대한 오늘날의 도전이 1930년대의 도전과 유사하다고 주장합니다.”라고 Young은 DW에 말했습니다.

저자이자 강사는 이전에 London School of Economics에서 강의했으며 UN을 포함한 많은 국제 포럼에서 정치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1930년대 영국

이 책은 먼저 독일이 세계 대전에서 어떻게 참패했는지 기록함으로써 역사적 배경을 확립합니다.

나와 베르사유 조약의 가혹한 조건은 국가의 재정적, 사회적 위기를 초래했고 히틀러의 집권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그런 다음 Young은 영국 귀족이 1920년대 초에 어떻게 파시즘을 유혹하기 시작했는지 살펴봅니다.

웨스트민스터 공작, 뷔클뤼흐 공작, 정치가 해롤드 니콜슨은 파시스트 운동을 직접 관찰하기 위해 이탈리아를 방문했습니다.

훗날 영국의 총리가 된 윈스턴 처칠도 이 시기에 이탈리아를 방문했다. more news

이 책에 따르면, “러시아 독극물에 대한 해독제”로서 파시스트들에게 호의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Young은 또한 Oswald Mosley가 이끄는 영국 파시스트 연합의 출현을 조사하고 논의합니다.

Unity Mitford의 가족을 포함하여 얼마나 많은 귀족들이 그와 연결되어 있었습니까?

저자는 친나치의 견해가 왕실에서도 발견되었다고 지적한다.

그녀는 당시 7세였던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1933년 비디오를 언급하면서

나치는 삼촌이 될 미래의 왕 에드워드 8세의 지시에 따라 어머니와 여동생 마가렛과 함께 경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