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휴스턴

휘트니 휴스턴 ‘I Wanna Dance With Somebody’ 영화 예고편 인터넷 분할

휘트니 휴스턴

토토사이트 전설적인 휘트니 휴스턴에 대한 새로운 전기가 첫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고, 인터넷 반응은 분열된 것으로 보입니다.

가수이자 배우의 삶과 경력에 관한 전기 드라마인 I Wanna Dance With Somebody의 첫 번째 예고편이 목요일 Sony Pictures에 의해 공개되어 영국 배우 Naomi Ackie의 보컬 강자에 대한 묘사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전기 영화는 휴스턴의 명성 상승과 그녀가 1992년 로맨틱 드라마 The Bodyguard에서 Kevin Costner와 함께 출연했을 때 연기 세계에서 그녀의 데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것이며 Sony Pictures는 “복합체와 보이스 뒤에 숨은 다면적인 여성.”
이 영화에는 Ashton Sanders, Stanley Tucci, Tamara Tunie 및 Clarke Peters도 출연했으며 Bohemian Rhapsody 시나리오 작가 Anthony McCarten과 감독 Kasi Lemmons의 작품입니다.

휘트니 휴스턴

이 영화는 2022년 12월 21일 극장에서 초연될 예정입니다.
예고편은 온라인에서 시청자들의 매우 다양한 반응으로 나옵니다. 일부는 영화의 흥분을 기뻐하고 비판했습니다.

영화에 대한 대부분의 초기 인식은 긍정적이었고, 한 세대의 목소리를 구현하는 벅찬 임무를 맡은 Ackie에 대한 찬사가 이미 흐르고 있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한 트위터 사용자는 “이제 이것은 휘트니 전기 영화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우가 취한다.”

다른 사람은 “휘트니 휴스턴 전기 영화는 경이적으로 보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다른 누군가는 트위터에 “이게 너무 기대된다!!! 좋은 전기영화를 좋아하고 휘트니의 영화를 기다렸다.

이 뒤에 보헤미안 랩소디 팀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트윗했다.

다른 사람들은 주저하거나 비판적이었습니다. “이건 나쁘지 않은데, 또 다른 휘트니 휴스턴 전기 영화요?” 한 사용자가 말했습니다.

휴스턴의 삶과 죽음에 대한 여러 영화가 만들어졌는데, 가수가 마약 중독과 싸우고 2012년 비벌리 힐스 호텔 욕조에서 익사하여 4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또 다른 트위터 이용자는 전기영화에 대해 “어떤 ppl은 너무 특별해서 그 본질을 결코 전기영화에 담을 수 없다. 휘트니 휴스턴이 하나다.

해야 할 일은 단지 삶에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진정한 다큐멘터리 시리즈였다.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미공개 공연/영상으로 완성된 그녀의 중독.”

“이것은 실제로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라고 다른 사람이 썼습니다. “나는 휘트니가 훌륭한 전기 영화 한 편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거대한 작품이죠. 레이처럼요. 사랑이 뭐죠? 서사시. 저에게는 그렇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 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다른 팬들은 휴스턴 에스테이트를 대신해 가수의 처남인 Pat Houston과 Tucci가 영화에서

연기한 뮤지컬 경영자 Clive Davis와 같은 제작자 때문에 이 영화를 싫어했습니다. more news

“휘트니 휴스턴 전기 영화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팻 휴스턴이 관련되어 있다면 나는 보지 않을 것입니다. 미안하지만 볼 수 없습니다.”라고 한 사용자가 썼습니다. “그녀가 휘트니에게 돈을 벌었던 방식은 나에게 반칙이었습니다.”

휴스턴 에스테이트는 이전에 2019년 휘트니 휴스턴 홀로그램 투어를 시작하여 팬들의 비난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아무도 참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휘트니 휴스턴을 나선형으로 만들고 이익을 줬던 바로 그 산업이 지금 그녀의 죽음에서 이익을 얻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녀를 쉬게 하세요. 당신은 그녀를 더 이상 통제할 수 없습니다.”라고 당시 한 트위터 사용자는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