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강인함과 믿음’

필립

윈저 장례식에서 필립 ‘강인함과 믿음’ 기억될 것

필립 왕자는 사랑받는 남편이자 아버지이자 점점 줄어들고 있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한 명인 왕족의 죽음을 표시하는 전쟁뿐 아니라 개인적인 장례식에서도 “용기, 불굴, 믿음”의 사람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재향 군인.

윈저 성에서 열리는 토요일 장례식에서 찬송가와 음악은 왕립 해군에서 필립의 군사적 유대와 전시 복무,
그리고 그의 아내 엘리자베스 2세에 대한 70년 이상의 지원을 반영할 것입니다.

파워볼 베픽

필립은 73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99세의 나이로 4월 9일에 사망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그의 장례식에 대한 오랜 계획에 포함된
800명의 애도인 대신에 세인트 조지 예배당 내부에는 미망인 여왕과 그녀의 4명의 자녀 및 8명의 손주를 포함하여 30명만 있을 것입니다.

장례식의 많은 요소는 장례식 경로를 따라 늘어선 군인부터 포병 경례, 관 꼭대기에 있는 필립의 해군 모자와 칼에 이르기까지
군대와 왕실의 의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군악대, 왕립 해병대 나팔수,
군 전역에서 모인 명예 경호원 등 700명 이상의 군인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군중이 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체 행렬과 장례식은 런던에서 서쪽으로 20마일(32km) 떨어진
950년 된 왕실 거주지인 성의 부지 내에서 거행됩니다. TV에서 생중계됩니다.

필립 장례 계획에 깊이 관여했으며

거친 랜드로버에 대한 사랑을 비롯한 그의 성격이 반영되었습니다. 필립은 사고 후 97세에 면허를 포기해야 할 때까지 수십 년 동안 여러 버전의 4륜 구동 차량을 운전했습니다. 그의 시신은 그가 직접 설계한 개조된 Land Rover Defender를 타고 예배당으로 옮겨질 것입니다.

필립과 여왕의 자녀인 찰스 왕세자, 앤 공주, 앤드류 왕자, 에드워드 왕자가 영구차 뒤를 걷게 됩니다. 손자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도 마찬가지지만 나란히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해리가 왕실 직무를 그만두고 캘리포니아로 이사하기로 한 결정으로 관계가 악화된 형제들은 앤 공주의 아들인 사촌 피터 필립스의 편에 섭니다.

이 순간은 1997년에 할아버지 필립과 함께 어머니 다이애나비의 관 뒤를 걷고 있는 15세와 12세의 윌리엄과 해리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국군악대가 장례미사 전에 찬송가와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고 전국적으로 1분간의 묵념이 이어집니다.

수세기에 걸친 왕실 결혼식과 장례식의 배경인 고딕 양식의 예배당 안에서는 예배가 단순하고 침울할 것입니다. 빌립의 요청에 따라 설교도, 왕실 의례에 따른 추도문이나 낭독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Windsor의 David Conner 학장은 “우리 여왕에 대한 변함없는 충성, 국가와 영연방에 대한 그의 봉사, 그의 용기, 불굴, 믿음으로” 국가가 풍요로워졌다고 말할 것입니다.

뉴스기삿거리

필립 영국 해군에서 거의 14년을 보냈고 제2차 세계 대전 중 지중해, 인도양 및 태평양에서 활약했습니다. 그의 장례식의 여러 요소에는 해상 주제가 있습니다. 찬송가 Eternal Father, Strong to Save, 이 노래는 선원과 관련이 있으며 하나님께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필립의 관이 로열 볼트로 내려감에 따라 로열 마린 나팔꾼이 액션 스테이션을 울릴 것입니다. 이 경보기는 선원에게 전투 준비를 알리는 경보입니다. 이는 필립의 개인적인 요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