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사 켈리 크래프트

트럼프 대사 켈리 크래프트, 켄터키 주지사 경선 합류

프랭크포트, 켄터키주 (AP) — 켈리 크래프트 전 유엔 대사가 수요일 켄터키 주지사를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민주당 주지사에 도전하기 위해 경쟁하는 붐비는 공화당 의원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주의 “최고의 날이 우리 앞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앤디 베셔 내년.

트럼프 대사

Craft는 대부분 서부 켄터키에서 보수적인 지역을 대표하는 공화당의 James Comer 하원의원으로부터 핵심 지지를 신속하게 받았습니다.

Comer는 전화 인터뷰에서 AP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직업 윤리가 있습니다. … 그리고 저는 30일 이내에 그녀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거래를 성사시키고 경선에서 승리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차기 주지사가 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래프트는 남편인 석탄 재벌 조 크래프트와 함께 공화당 후보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기부하면서 GOP 내에서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몇

년을 보냈습니다. 이는 그녀가 정당 활동가에서 정치 후보로 전환할 때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가족의 부를 활용하여 캠페인 자금과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력서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경쟁에 뛰어듭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이미 경선에서 또 다른 공화당 후보인 다니엘 캐머런 법무장관을 지지했습니다. Beshear의 캠페인은 주지사의 경제적 책임과 토네이도 및 홍수 재해의 처리를 선전하면서 Craft를 켄터키 유권자들과 “접촉할 수 없는”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Craft는 정책적 입장보다는 광범위한 주제를 제공하는 캠페인 발표에서 그녀의 켄터키주에 뿌리를 두고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Craft는 보도 자료에서 “나는 우리의 최고의 날이 우리 앞에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주지사에 출마합니다. 이 운동은 여전히 ​​우리가 교육을

주도할 수 있다고 믿는 우리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우리 식탁에 앉고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동네에서 자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1년 넘게 켄터키 주 양대 정당의 정치 내부자들은 Craft가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GOP 주지사 경선에 진입할지, 아니면 언제 진입할지

궁금해했습니다. 정당 투표는 2023년 5월이고 총선은 2023년 11월이지만, 그녀의 공화당 경쟁자 중 일부는 이미 수십 명의 지지를 확보했습니다.

트럼프 대사

먹튀사이트 Craft는 정계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 그녀는 켄터키 유권자들에게 이름을 알려야 합니다. 그녀는 이사회와 유엔으로 이어진 농촌 교육을 설명하는 소개 비디오로 시작했습니다.

수의사의 딸인 크래프트(Craft)는 영상에서 “사람들은 내가 그저 작은 마을 소녀라고 말했지만 아버지는 내가 태어난 곳에서 지금의 내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셨다”고 말했다.

Beshear의 캠페인은 Craft를 외부인으로 캐스팅하여 자체 내러티브를 빠르게 형성하려고 했습니다.

Beshear 캠페인 전략가 Eric Hyers는 성명에서 “Kelly Craft가 켄터키와 주지사 선거에 참가한 것을 환영합니다. “그녀는 연락이 닿지 않는 억만장자입니다. … 아마도 켄터키 주민들에게 자신이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쓸 것입니다.”

히어스는 크래프트가 2019년 베시어에 의해 근소하게 축출된 켄터키주의 마지막 공화당 주지사인 맷 베빈의 선거운동을 위한 주요 재정 후원자였다고 말했다.

또 다른 GOP 주지사 후보인 Ryan Quarles 주 농업국장은 그녀의 출마에 대한 응답으로 Craft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Quarles는 성명에서 “이 경선의 모든 후보자는 내 친구이며 씩씩한 예비선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켄터키를 통합하는 풀뿌리,

사람 우선 캠페인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