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 시리즈는 러시아 드라이버의 경주 복귀를

컵 시리즈는 러시아 드라이버의 경주 복귀를 환영합니다

컵 시리즈는

Daniil Kvyat는 다시 경주하기 위해 근 2년을 초조하게 기다렸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일요일, F1 시상대에 세 번이나 오른 28세의 이 선수는 마침내 컵 레이스를 시작한 최초의 러시아인으로서 녹색 깃발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는 인디의 14턴, 2.439마일 로드 코스에서 Erik Jones와 함께 36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Kvyat는 토요일에 “여기서 차를 타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에게는 차가 출발할 때와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경주를 하러 갑니다.’ 네, 정말 멋지네요. 그래서 그래요. 매우 흥분됩니다.”

크뱌트는 2020년 12월 중순에 아부다비에서 마지막으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단축된 시즌 동안 레이스에서 13위, 포인트 14위에 올랐으며 17번의 출발에서 7번의 톱10 결과를 올렸습니다.

AlphaTauri가 Kvyat와 재계약하도록 설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고 그는 유럽 기반의 Alpine Team과 함께 2급 직장에 정착했습니다.

이제 다른 이전 F1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Kvyat도 미국 땅에서 새 집을 찾은 것 같습니다.

그는 FIA에 의해 쫓겨난 후 NASCAR이 운영을 개시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으며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이적한 다른 국제 드라이버들의 발자취를 따르기를 희망합니다.

컵 시리즈는

Romain Grosjean은 신인 IndyCar 시즌인 작년에 Indy의 로드 코스에서 2번의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2회 세계 챔피언인 페르난도 알론소는 데뷔 첫해에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거의 우승할 뻔했고, 후안 파블로 몬토야는 F1을 떠난 후 두 번의 500 중 하나와 두 번의 컵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크뱌트는 아직 그 수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팀 헤제베르그에서 25세 네덜란드인 로리스 헤제만스와 짝을 이루고 있다. Hezemans는 최초의 유럽 기반 컵 팀에 3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Kvyat는 이미 미국 레이서들이 직면한 몇 가지 뚜렷한 도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포뮬러 1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후원자들은 당신을 선택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나는 항상 돈을 받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기,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람들을 확보해야하고 나는 내 뒤에 더 많은 사람들을 얻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Kvyat의 팀은 추가 후원금을 통해 일정을 연장하는 데 감사할 것입니다. IndyCars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Kvyat는 이번 시즌에 가능한 한 많은 레이스에 참가하고 미래에 정규직 전환을 찾고 더 이상 장기 해고를 피하는 데 만족합니다.

“언젠가, 아마도 내년에 이곳에서 풀 시즌을 할 수 있다는 열린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타원형에 속도를 올려야 하고, 타원형 경주를 시도하고 물론 경쟁을 원합니다. 그냥 운전하러 오고 싶지 않아요. 경쟁력을 갖고 싶습니다. 그것은 내가 올바른 장소에 있고, 올바른 경험을 하고, 올바른 차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ore news

다닐 크뱌트(Daniil Kvyat)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집행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후 일요일 포뮬러 원 경주에 복귀합니다.
일요일, F1 시상대에 세 번이나 오른 28세의 이 선수는 마침내 컵 레이스를 시작한 최초의 러시아인으로서 녹색 깃발을 차지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