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트랜스젠더

캘리포니아는 트랜스젠더 청소년을 위한 미국 피난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 캘리포니아는 다른 곳에서 차별에 직면한 트랜스젠더 청소년을 위한 안식처로 자처할 것입니다.

카지노 분양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성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월요일에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캘리포니아는 트랜스젠더

하원은 48-16으로 토론 없이 법안을 승인했으며, 이달 말 의원들이 폐회하기 전에 최종 표결을 위해 상원에 이 법안을 보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트랜스젠더

이 법안은 트랜스젠더를 가질 위험이 있는 다른 주의 부모에게 법적 피난처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녀가 성별 확인 절차 및 기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경우 아동을 데려가거나 형사 기소하는 경우.

민주당 상원의원 Scott Wiener는 아칸소, 테네시, 텍사스 등 공화당이 지배하는 여러 주에서의 조치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했습니다. 그는 이후 19개의 다른 주에서 유사한 “트랜스 피난민 국가” 법안을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랜스젠더 어린이와 그 부모는 우익 열광자들에 의해 범죄화되고 정치적 샌드백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말했다. “아무도 단순히 그 아이가 있는 그대로를 허락한다는 이유로 아이와 헤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수 단체는 법안이 구실로 사용하는 부모를 보호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 법안은 낙태를 시술하는 의사에 대한 민사 판결의 집행을 금지하는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을 모방합니다.

다른 주에서 온 환자. 이는 캘리포니아를 낙태를 원하거나 제공하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로 만들기 위해 고안된 여러 조치 중 하나입니다.

트랜스젠더 법안은 트랜스젠더 자녀가 성별을 확인하는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부모의 양육권에서 트랜스젠더 자녀를 제거하는 다른 주 법원의 판결도 마찬가지로 기각합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보건 공무원이 성별 확인 치료를 위해 캘리포니아를 여행하는 사람들에 대한 의료 또는 관련 정보를 요청하는 타주 소환장을 준수하는 것을 금지할 것입니다.more news

이 법안은 또한 성별을 확인하는 의료 서비스를 받거나 제공하는 것을 범죄화하는 다른 주의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된 사람들을 체포하거나 인도하는 것을 금지할 것입니다.

보수적인 비영리 단체인 Pacific Justice Institute의 회장인 Brad Dacus는 부모들이 자녀를 데리고 오는 것을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캘리포니아에서 “성기 수술을 확보한다는 명목으로” 이 조치를 “보수 주의 어린이 납치”와 동일시했다.

그것은 “캘리포니아를 아동 납치범과 포식자들에게 안전한 피난처로 만들 것”이며

법원 명령을 위반하여 다른 주에서 아이들을 데려가는 것”이라고 지지자들에게 보내는 모금 편지에서 경고했다.

이 법안은 판사가 성별 확인을 위해 캘리포니아에 오는 모든 아동에 대해 임시 관할권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California Family Council의 Greg Burt는 부모가 아닌 다른 사람이 데려온 경우에도 보살핌을 받을 수 없다고 반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