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와 미국 간의 국경 무역을 위협 COVID-19 시위

캐나다 의원들은 파괴적인 시위의 경제적 효과에 대해 점점 더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오타와, 온타리오 (AP) — 화요일 캐나다 의원들은 백신 의무와 기타 COVID-19 제한에 항의하는 트럭 운전사에 의해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가장 분주한 국경 횡단이 부분적으로 차단된 후 파괴적인 시위의 경제적 영향에 대해 증가하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마르코 멘디치노 공공안전부 장관은 디트로이트와 온타리오주 윈저 사이에 있는 앰버서더 다리가 봉쇄돼 교통이 캐나다로 들어오는 것을 막았다고 말했다. ” 캐나다와 미국 간 무역의 25%를 차지합니다.

캐나다 교통부 장관인 Omar Alghabra는 이러한 봉쇄가 경제와 공급망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와 식료품 점에서 이미 들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심각한 우려의 원인입니다.”라고 수도 오타와에서 말했습니다.

Mendicino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대부분의 캐나다인은 대유행으로 지치고 피곤한 것과 다른 세계로 건너가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월요일 늦은 의회에서 열린 긴급 토론회에서 시위대가 “우리 경제와 민주주의를 봉쇄하려 한다”고 말했다.

다리 지연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부품과 기타 상품은 화요일 저녁 국경을 넘어 여전히 흐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트럭은 온타리오 주 사니아와 미시간 주 포트 휴런을 연결하는 블루 워터 브리지까지 북쪽으로 거의 70마일을 이동해야 했습니다. 

그 다리의 당국은 트럭이 건너는 데 거의 3시간이 지연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총 여행은 평소보다 5시간 이상 더 소요됩니다.

캐나다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캐나다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협회(Canadian Auto Parts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플라비오 볼페(Flavio Volpe) 회장은 시위대가 도로 한가운데에 차량을 주차할 권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럭 운전사 협회와 대형 물류 회사가 봉쇄를 거부했기 때문에 시위대 중 트럭 운전사가 몇 명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일종의 반정부 도발자들의 집합체”라고 말했다.

시위는 또한 신선한 농산물, 가축 및 기타 식품의 공급을 위협한다고 Volpe는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미시간주 트로이에 있는 LMC Automotive 컨설팅 회사의 사장인 Jeff Schuster는 공장이 이미 취약한 공급망으로 부품 공급에 너무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5시간 지연이라도 생산 차질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요즘은 모든 것이 ‘적시’ 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전반적인 부품 부족과 공급 망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 다루고 있는 업계의 또 다른 렌치일 뿐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