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드 Elwins, COVID-19 콘서트 일정 황폐화되면서 해체

캐나다 밴드 드러머 Travis Stokl은 ‘합의는 우리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캐나다 팝 록 밴드 Elwins는 COVID-19 전염병이 여행 생활의 미래에 계속 도전함에 따라 결별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 뉴마켓에서 설립된 쿼텟은 10년 넘게 함께 음악을 만들어온 끝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 같다”는 소식을 소셜 미디어에 발표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드러머 Travis Stokl은 밴드 멤버들이 전염병이 계속되고 전국의 공연장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정부 제한에 직면해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직면해 있다는 데 동의한 후 전화를 걸었다고 Canadian Press에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자신의 고향에서 전화 인터뷰에서 “합의는 우리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여행을 하지 않으면 생계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캐나다 밴드 해체

Elwins는 2012년 정규 데뷔 앨범 And I Thank You로 두각을 나타냈고 라디오 인디 록 인기곡인 Hey! Ya You and So Down Low.

그들의 성공은 2016년 Juno Awards 올해의 획기적인 그룹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투어링은 캐나다 전역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육성하면서 그들의 빵과 버터가 되었습니다. 2020년 3월 세계가 폐쇄되면서 이 모든 것이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당시 밴드는 정규 4집 IV 발매를 준비 중이었으나, 신곡 투어를 위해 반년 이상 발매를 미루기로 했다.

코로나로 캐나다 밴드 해체

2021년이 되자 투어링의 전망은 그다지 나아지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소규모 북미 쇼 계획은 무산되었고 밴드의 스트리밍 수입은 수입 부족을 만회하지 못했습니다.

Stokl은 “지난해는 기술적으로 한 번의 쇼를 한 것처럼 정말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브 음악 현장이 2022년에 반등할 수 있을지 여부는 캐나다 음악가들에게도 마찬가지로 불확실합니다.

국가의 라이브 음악 산업의 지도자들은 불분명하고 투어 산업을 비용이 많이 드는 혼란에 빠뜨릴 것이며 티켓 환불을 포함한 다양한
비용으로 아티스트, 프로모터 및 공연장을 곤경에 빠뜨릴 것이라고 말하는 일관되지 않은 지방 지침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일부 국제 스타들은 날짜를 미루어 캐나다 여행의 합병증을 피했습니다. 팝 가수 두아 리파(Dua Lipa)는 다가오는 토론토와 몬트리올 쇼를 여름으로 접어들었고 Billie Eilish는 같은 도시에서 그녀의 중지를 불확실한 미래 날짜로 연기했습니다.

뉴욕 밴드 Interpol을 포함한 일부 활동은 캐나다를 완전히 건너 뛰는 다국 투어를 계획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Elwins는 전염병 이전에 벌어들인 소득, 일부 정부 지원 및 가족의 관대함에 의존하여 재정적으로 부유했습니다.

Stokl은 “은행에 돈이 있어야만 돈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가진 것으로 1년을 더 버틸 수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