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바브웨의 홍역: 더 많은 사망자가 보고됨에

짐바브웨의 홍역: 더 많은 사망자가 보고됨에 따라 정부는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짐바브웨 어린이들 사이에서 홍역 발병으로 인한 사망자가 거의 70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확산을 막기 위한 정부의 대규모 예방접종 캠페인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가족들의 거센 저항에 직면해 있습니다.

짐바브웨의 홍역

짐바브웨 보건부는 월요일 9월 4일까지 6,291건의 홍역 사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주말 동안 698명의 어린이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최근 수치는 2주 전 가족의 종교적 신념 때문에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157명의 어린이가 질병으로 사망했다고 보건부가 발표한 것과 비교하면 급격한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 발병은 8월 초에 동부 매니랜드 주에서 시작되어 전국으로 빠르게 퍼졌습니다. 보건당국은 확산을 막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정부가 생후 6개월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예방접종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당국은 또한 이러한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전통적 지도자와 신앙 지도자를 참여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짐바브웨는 COVID-19 전염병 동안 어린이들에게 홍역 예방 접종을 계속했지만 백신에 반대하는 종교 단체에 의해 추진이 방해되었습니다.

현대 의학의 거부

문제의 기독교 종파는 현대 의학에 반대하며 회원들에게 치유를 위해 자칭 선지자에 의존하라고 말했습니다.

짐바브웨의 홍역

DW는 수천 명의 회원이 있는 Manicaland의 연례 순례에서 종교 단체 중 하나를 따라 잡았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요한 마랑주 사도 종파는 신탁을 듣기 위해 모였습니다.

교회 교리는 회원들이 질병에 걸렸을 때 예방 접종을 받거나 치료를 받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방 가능한 치명적인 질병

홍역은 세계에서 가장 전염성이 강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소아 감염은 어린 아이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주로 기침, 재채기 또는 밀접한 접촉을 통해 공기 중으로 퍼집니다.

증상으로는 기침, 발열, 피부 발진이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은 질병을 쉽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6세의 종파 회원인 Kuziva Kudzanai는 DW에 치료를 받는 것은 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군가 아프면 교회 장로들에게 기도하러 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보건부는 지난주 성명에서 COVID-19 제한이 완화된 후 재개된 교회 모임 자체가 “홍역이 이전에 영향을 받지 않은 지역으로 확산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추가된 임신 위험

의료 금지는 임산부에게도 적용된다고 종파 회원인 Janet Hanyanisi는 DW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예방 접종을 받는 것도,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가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more news

대신에 우리는 출산을 위해 우리 교회 산파에 갑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보건 당국은 질병의 확산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믿는 자녀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것에 대한 일부 종교 공동체의 저항을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인 무타사 지역의 의료진인 Cephas Hote는 “지금까지 우리는 사망자의 거의 대부분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어린이인 것으로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방 접종을받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약간의 감염이 있었지만 가벼운 증상 만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