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부족으로 인해 호주 휴가객들이 숙박

직원 부족으로 인해 호주 휴가객들이 숙박 비용을 지붕을 통해 지불합니다.

직원 부족으로

여행 수요 증가와 접객업 종사자 부족으로 평균 호텔 요금 급등

호주의 휴가객들은 높은 수요로 가격이 치솟으면서 숙박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는 경고를 받고 있으며, 심각한 직원 부족으로 인해 일부 호텔리어는 방문자 수를 제한해야 합니다.

여행 예약 웹사이트 트리바고의 호텔 가격 지수에서 400개 이상의 예약 사이트의 가격을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전염병 제한이 완화된 이후 호주의 평균 호텔 요금이 치솟았다.

Finder의 여행 편집자는 “가격이 해마다 오르고 있지만 최근에는 매우 천문학적이었습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우리가 부활절, 방학, Anzac Day 및 긴 주말을 겪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스테파니 입이 말했다.

여행에 대한 이러한 억눌린 수요가 있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2년 동안 갇혔습니다.”

Trivago의 호텔 물가 지수에 따르면 시드니의 평균 호텔 객실 비용은 1년 전 1박에 206달러에서 현재 1박당 240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멜번의 평균 비용은 작년 8월 $200에서 현재 $239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여행에 대한 엄청난 수요로 인해 국내 공항과 아웃백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와 같이 이전에 방치되었던 목적지에서 긴 지연이 발생하면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호주 관광청(Tourism Accommodation Australia)의 마이클 존슨(Michael Johnson) 최고경영자(CEO)는 업계가 여전히 직원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숙박 예약이 급증했다고 말했다.

직원 부족으로

“우리는 여전히 100,000명이 넘는 워킹 홀리데이가 제한 전 수준으로 떨어졌고 150,000명 이상의 유학생이 감소했습니다.

이 두 가지만으로도 호텔과 접객 직원의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Johnson은 직원 부족으로 인해 많은 호텔이 70%에서 80%의 수용 능력으로 일해야 했으며 현재 직원은 이미 과부하가 걸리고 한계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시드니에서 열린 비비드(Vivid) 축제 기간 동안 많은 숙박 시설 제공업체들이 증가된

수요를 활용하지 못하고 지난 2년 동안의 폐쇄 기간 동안 손실된 중요한 수익 중 일부를 회수할 수 없다고 불평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30~40명의 직원을 구하는 호텔이 두 곳이 아니라 한 곳만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회의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그 예약을 관리할 직원이 없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Johnson은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업계에서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많은 학생과

워킹 홀리데이가 미국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업계도 현지 직원을 유치하고 기존 노동력을 더 잘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지만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정부에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직업을 보완하고자 하는 직원에게 주당 1~2회의 접대 교대 근무로 추가 소득에 대한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디어도 있습니다.

Johnson은 업계가 젊은 호주인, 특히 폐쇄 이후 업계를 떠난 사람들에게 환대 역할을 더 잘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숙련 노동자의 비자 처리 시간이 단축되기를 원했으며 이것이 노동력 부족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