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클린 스미스 (76)가 최근 젊은 모습으로

찰리스 에인절스의 스타 재클린 스미스 (76)가 최근 젊은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다.

재클린 스미스

파워볼 솔루션 분양 찰리스 에인절스의 스타 재클린 스미스 (76)가
최근 젊은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다.
지난해 사진 속 아들 개스턴을 끌어안고 젊은 외모를 뽐낸 여배우가 입소문을 탔다.

40여 년 전 이 쇼가 끝난 이후로 나이를 먹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찰리의 천사들” 스타는 최근
그녀가 청바지와 부푼 흰 블라우스를 입고 아무렇지도 않게 포즈를 취했을 때 인스타그램의 187K
팔로워들을 망연자실하게 만들었다.

환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나타난 76세의 노인은 매끈한 안색과 건강한 체격을 자랑했다. 이 여배우는
얼굴에 테두리를 두른 카라멜 트리, 연기가 자욱한 눈, 런웨이가 준비된 핑크색 뾰루지, 금색 뱅글과
은색 뱅글을 통해 자신의 룩을 완성했다. 재클린 스미스

‘찰리의 천사’ 스타 재클린 스미스(76)가 젊은 인스타그램 사진의 비밀을 공개하다

“저는 항상 제 소중한 친구 @patrickseanf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스미스는 그녀의 친구 패트릭 폴리에 대한 게시물에 자막을 달았습니다.

스미스는 “그는 진정한 친구이며, 당신이 당신 자신보다 당신 안에서 더 많은 것을 보는 친구입니다”라고 공유했다. “그것은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입니다…해결하고자 하는 모든 것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인 통찰력을 항상 제공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영원한 친구, 그리고 항상 나를 웃게 해줄 수 있는 친구”라고 말했다.

팬들은 스미스의 젊은 외모에 대한 충격을 표현하기 위해 즉시 댓글 코너로 이동했다.

“당신은 너무 예뻐요.”라고 한 사용자가 퉁명스럽게 말했다. “넌 내 남편의 짝사랑이야”

소식 더보기

1978년쯤의 “찰리의 천사들”에서 재클린 스미스는
1978년 경, “찰리의 천사들”의 재클린 스미스. (ABC 사진 아카이브/게티 이미지를 통한 디즈니 일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라고 또 다른 사람이 소리쳤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천사,” 또 다른 사람이 덧붙였다.

“고운 포도주처럼 숙성”이라고 한 사람이 공유했다.

“Jaclyn 너는 나이도 없다”라고 한 사용자는 썼다.

스미스가 나이를 먹지 않는 외모로 입소문이 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스미스는 지난 12월 아들 개스턴 리치먼을 껴안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린 뒤 인터넷을 해킹했다. 많은 추종자들은 그녀가 어떻게 해서 39세보다 더 젊어 보일 수 있었는지 지적했다.

“말씀드리지만, 그것은 좋은 사진이었어요,”라고 그 여배우는 6페이지에서 인정했다.

“적절한 장소, 적절한 시간”이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게 추첨의 행운입니다. 조명 좋네. 저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습니다. 제 아들은 작별 파티였습니다. 그래서 제 눈은 아마도 눈물로 반짝이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제가 숭배하는 인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스미스는 그녀가 칭찬에 우쭐해 하는 반면, 그 이미지는 그녀에게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찰리의 천사’의 스타 셰릴 레이드는 하느님에 대한 믿음을 지속하며 재클린 스미스와의 우정을 되새겨봅니다.

브래드 앨런 박사와 그의 아내 재클린 스미스가 2019년 9월 6일 캘리포니아 베벌리 힐스에서 열린 패라 포싯 재단의 텍스 멕스 피에스타에 참석합니다.
브래드 앨런 박사와 그의 아내 재클린 스미스가 2019년 9월 6일 캘리포니아 베벌리 힐스에서 열린 패라 포싯 재단의 텍스 멕스 피에스타에 참석합니다. (Tibrina Hobson/Wire 이미지)

“저는 저 사진이 제게 말해주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나는 그와 같은 아들을 가진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여성이다.’라고 쓰여 있다.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들은 여러분의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을 반영하고, 그 사진은 제가 그 순간 느꼈던 모든 감정을 반영합니다.”

스미스는 팬들이 1976년부터 1981년까지 방영된 히트 시리즈에서 켈리 개럿 역을 맡은 것을 아직도 가장 잘 기억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것은 더 순수한 시간이었고, 그 때만큼 외모가 향상되지 않았습니다”라고 스미스는 회상했다. “그것은 머리 연장이 아니라, ‘이게 우리다’였다. 나는 모든 것이 수정되지 않은 것이 좋다. 사생활과 미스터리가 있었다. 오늘 모든 것이 공개되었고, 오늘 여러분의 얼굴에 나타나 있습니다. 패션은 여성스러웠습니다. 섹시했어. 네 앞에서 섹시하지 않았어. 거기에는 정교함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