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폭풍 슈퍼 태풍 난마돌 강타로

일본 폭풍: 슈퍼 태풍 난마돌 강타로 900만 명 대피 지시

일본이 역대 최악의 태풍 중 하나로 강타하면서 900만 명이 집에서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슈퍼 태풍 난마돌로 2명이 숨지고 90여 명이 다쳤습니다.

일본 폭풍 슈퍼

일본 4대 섬의 최남단인 규슈를 일요일 아침에 강타했고, 며칠 내로 가장 큰 섬인 혼슈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수만 명이 일요일 밤 긴급 대피소에서 보냈고 거의 35만 채에 정전이 되었습니다.

교통과 사업이 중단되었고 국가는 광범위한 홍수와 산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난마돌은 최대 234km/h(145mph)의 돌풍을 가져왔고 일부 지역은 24시간 동안 400mm(16인치)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초고속 열차 서비스, 페리 및 수백 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많은 상점과 기타 사업체가 문을 닫았고 일부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모래주머니를 설치했습니다.

구조대원과 쓰러진 나무
규슈 산사태 현장에 구조대원들
태풍은 일요일 아침 일본 최남단의 규슈 남단 가고시마시 인근에 상륙했습니다.

규슈의 강둑이 터졌습니다.

NHK 국영방송은 자신의 차가 침수돼 1명이 숨지고 1명이 산사태에 묻혀 숨졌다고 전했다. 1명이 더 실종되고 87명이 부상을 입었다.

지역 비디오 영상에는 건물의 지붕이 찢어지고 광고판이 넘어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일본 폭풍 슈퍼

토토사이트 추천 태풍은 동쪽으로 방향을 틀어 일본 혼슈를 지나 수요일까지 바다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도 도쿄는 폭우로 인해 도자이 지하철 노선이 홍수로 중단되었습니다.

가고시마, 미야자키, 오이타, 구마모토, 야마구치 지역에 5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일본 재난 경보 등급 중 최고인 5단계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4단계 경보가 발령된 규슈, 시코쿠, 주고쿠 지역 일부 지역에 약 900만 명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난마돌은 미국 합동태풍경보센터(JTWC)가 지정한 슈퍼태풍으로, 지속풍속이 240km/h(150mph) 이상인 폭풍에 적용되는 용어입니다. 카테고리 4 또는 5 허리케인에 해당합니다.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총리는 유엔 총회에서 연설할 예정인 뉴욕 방문을 화요일로 연기해 태풍의 영향을 주시하기로 했다.

과학자들은 올해 라니냐로 알려진 자연 현상의 영향으로 매우 활동적인 허리케인 시즌을 예측했습니다.

기후 변화의 결과로 대서양과 카리브해의 더 따뜻한 해수면 온도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IPCC)은 강력한 열대성 저기압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커뮤니티 관리자의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됩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기사가 게시된 지 3일이 지나면 댓글을 닫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