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격차: 부유한 과시, 가장 가난한 후퇴

인플레이션 격차: 부유한 과시, 가장 가난한 후퇴

NEW YORK (AP) — 소득 수준이 낮은 미국인들이 생계를 꾸리기 위해 다시 한 번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연방 경기 부양 수표의 만료와 휘발유 및 식품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급등과 같은 여러 요인들이 가진 것과 가지지 못한 것 사이에 더 큰 쐐기를 박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부유한 쇼핑객은 계속해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반면 저소득 쇼핑객은 지난 두 달 동안 예상보다 빠르게 후퇴했습니다.

그들은 필수품에 집중하면서 더 싼 품목이나 더 저렴한 상점으로 눈을 돌립니다. 그리고 그들은 한 번에 소량만 구매합니다.

파워볼 추천 1년여 전 저소득 쇼핑객들이 정부로부터 돈을 받고 임금 인상에 힘입어 더 자유롭게 소비할 수 있었던 것과는 대조적이다.

9세에서 27세 사이의 8명의 자녀를 둔 44세의 키샤 갈반(Kisha Galvan)은 일주일 동안 식료품을 비축하고 월마트에서 자녀를 위해 의류와 신발과 같은 추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인플레이션 격차:

그러나 팬데믹 관련 정부 지원과 인플레이션이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녀는 통조림 식품을 더 많이 구매하고 일주일에 한 번이 아닌 여러 번 현지 식료품 저장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장애를 안고 살아온 일리노이 주 록퍼드(Rockford) 주민은 “저는 식사 대용으로 쇼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우리가 무엇을 얻을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냥 받으러 가자.”

그러나 팬데믹 관련 정부 지원과 인플레이션이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녀는 통조림 식품을 더 많이

구매하고 일주일에 한 번이 아닌 여러 번 현지 식료품 저장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장애를 안고 살아온 일리노이 주 록퍼드(Rockford) 주민은 “저는 식사 대용으로 쇼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우리가 무엇을 얻을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냥 받으러 가자.”

지출의 심각한 격차는 소매업체를 위한 최근 분기별 수익에 반영되었습니다. 스펙트럼의 하이 엔드에서 Nordstrom과 Ralph Lauren은

부유한 쇼핑객이 전염병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감에 따라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Lululemon은 또한 값비싼 운동복의 강력한 분기별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Walmart의 고객은 1갤런에서 더 저렴한 점심 고기와 0.5갤런의 우유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중저가 백화점인 콜스(Kohl’s)는 고객들이 방문할 때마다 지출하는 비용이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Gap은 특히 저렴한 Old Navy 체인의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부담을 언급하면서 연간 재무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more news

역사적으로 어려운 경제 시기에 쇼핑객들의 거래량 감소로 이익을 본 Dollar Tree와 Dollar General은

지난달 판매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한편, 할인업체 Big Lot는 가구와 같은 품목의 감소에 주목하면서 최근 분기에 급격한 매출 감소를 겪었습니다.

Biglots의 CEO이자 사장인 Bruce K. Thorn은 지난달 말 분석가들에게 “우리는 이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소비자가

특히 고가 품목을 임의로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크게 제한하는 새로운 장에 들어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미국인들이 이제 다시 한 번 월급을 받는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소득 쇼핑객의 감소는 전체 지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4월에 정부는 소매 판매가 4개월 연속 인플레이션을 앞질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