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국방장관의 가사도우미

이스라엘 국방장관의 가사도우미, 고용주에 대한 스파이 제안으로 징역형

이스라엘 국방장관의

토토 배너 홍보 Omri Goren Gorochovsky는이란과 연결된 Black Shadow 해킹 집단과의 접촉을 인정했습니다.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을 위해 일했던 한 가정부가 이란과 연계된 해킹 그룹의 고용주를 염탐하겠다고 제안한 혐의로 징역형을 받았습니다.

중부 도시인 로드에 거주하는 옴리 고렌 고로초프스키(Omri Goren Gorochovsky)는 화요일 이스라엘 법원에서

적 기관에 정보를 전달하려 시도한 혐의로 3년형을 선고받았다. 초기 간첩 혐의는 플리 딜에 따라 취하됐다.

38세의 이 남성은 지난 11월 당국이 블랙 섀도우(Black Shadow)라는 단체와 접촉했다고 말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활동이 테헤란의 이익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그룹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지금까지 블랙섀도우는

데이터 도용이나 돈벌이가 아닌 ‘이목을 끌기 위한 노력’으로 보인다.
이스라엘과 이란은 해킹 및 감시 혐의를 자주 교환합니다.

올해 초 이스라엘은 민감한 장소의 사진을 찍고, 보안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돈을 대가로

정치인과 관계를 맺은 혐의로 이란계 유대인 여성 4명을 체포했습니다. 여성 변호사들은 그들의 조련사가 이란 요원인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란 관리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이스라엘 스파이가 이슬람 공화국의 보안 시설의 최고층에 침투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스라엘의 국가정보기관인 모사드에 의한 작전으로 이란의 최고 핵 과학자 다수가 사망하고 군사 시설이 파괴되었습니다.

이스라엘 국방장관의

해커 집단은 Gorochovsky가 미디어 보고서에서 읽은 이스라엘 조직, 회사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한 여러 사이버 공격을 주장했습니다.

Gorochovsky는 자신에 대한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했지만 성직자와 장군이 유대 국가의 파괴를 위협하는 이란을 돕겠다고 고의로 부인했습니다.

“[고로초프스키]는 스파이가 아니며 이것은 스파이 스캔들이 아니다”라고 현지 타임즈 오브 이스라엘 뉴스 웹사이트는 선고 후 그의 법무팀의 말을 인용했다. “이것은 부채에 얽힌 자신을 발견하고 보안 침해를 식별 한 남자에 관한 것입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청소부는 7,000달러(6,100파운드)를 받는 대가로 Benny Gantz 국방장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Gantz의 컴퓨터에 버그를 심어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Gantz에 접근할 수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Gorochovsky는 컴퓨터와 전화, 가족

사진, 세금 기록을 포함하여 장관의 집 내부에서 찍은 사진을 보냈습니다.

이스라엘의 내부 보안 서비스인 Shin Bet은 Gorochovsky의 계획을 재빨리 알아냈고 그가 어떤 기밀 자료에도 접근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Shin Bet은 당혹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체포된 후 가사도우미가 4건의

징역과 2건의 은행 강도를 포함한 광범위한 범죄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Gantz가 사무실에 들어올 때 Gorochovsky는 Shin Bet 보안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기관은 그 이후로 보호받는 개인과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심사 프로토콜을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