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EU, 최대 전력 사용량 5%

우크라이나 전쟁: EU, 최대 전력 사용량 5% 줄이기로 이동
EU의 Ursula von der Leyen 의장은 높은 가격에 대처하기 위해 블록 전체의 전력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회사에 횡재세를 부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녀는 유럽 의회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가스 및 전기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녀는 피크 시간에 전력 소비를 최소 5% 줄여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주요 EU 수출품인 천연가스 가격 상한선 계획은 보류됐다.

스트라스부르에 요약된 계획은 저탄소 전력 생산업체의 이익을 걷어내고 석유, 가스 및 석탄 부문에 대한 사실상의 횡재세를 시행하는 제안과 함께 “초과 수익”을 목표로 합니다.

1,400억 유로(1,210억 파운드, 1,410억 달러)로 추정되는 모금된 기금은 EU의 27개 주에 있는 가족과 기업에 전달됩니다.

풍력, 태양열 및 원자력과 같은 저탄소 공급원에서 에너지를 생산하는 회사는 수익에 대해 메가와트시(MWh)당 한도를 €180에 직면하게 됩니다.

안전사이트 이에 비해, EU 최대 경제국인 독일의 전기 가격은 수요일에 MWh당 500유로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프란스 티머만(Frans Timmermans)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부위원장은 “운영비가 더 낮은 발전소는 투자 결정에 따라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화석 연료 생산자와 정제소에 부과되는 횡재세는 과세 대상 잉여 이익의 33%를 기여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EU 회원국들은 이달 말까지 합의를 희망하며 제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폰 데어 라이엔은 또한 수요일 늦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회담을 위해 우크라이나를 다시 방문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유럽의 연대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Zelensky 씨의 아내 Olena는 연설을 듣기 위해 귀빈으로 의회에 있었습니다.

폰 데어 라이엔 씨는 “생계 유지”가 “수백만 기업과 가정에 불안의 원인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시대에 우리 소비자들의 도움으로 전쟁을 통해 이례적인 기록적인 수입과 이익을 얻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more news

‘러시아 산업이 무너지고 있다’
그녀는 러시아에 대한 EU의 제재를 옹호하면서 “이제는 우리가 진정이 아니라 결의를 보여줄 때”라고 말했다.

그녀는 거의 1,000개에 달하는 국제 기업이 러시아를 떠나면서 “러시아의 금융 부문은 생명을 유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군은 반도체가 고갈되어 군용 하드웨어를 수리하기 위해 식기세척기와 냉장고에서 칩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러시아 산업은 엉망입니다.”

러시아는 지금까지 봄에 전면적인 제재가 가해졌을 때 예상되었던 경제 붕괴를 거의 피할 수 있었습니다. 석유 및 가스 판매 수익으로 타격을 완화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6월부터 공식적으로 유럽연합(EU) 가입 후보로 떠올랐다.

최근 러시아군을 몰아내기 위한 반격을 시작했으며, 이번 달에 동쪽과 남쪽에서 수천 평방 킬로미터의 영토를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