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조치로 다섯 번째 코로나

예방 조치로 다섯 번째 코로나 예방 접종 캠페인 진행 중

예방적 단계로 5차 코로나19 예방접종 추진 중 글로벌 코로나19 상황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대규모 유행의 재확산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정부는 추가 백신 증설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예방책이라고 판단했다.

예방 조치로 다섯 번째 코로나

또는 보건부 대변인이자 국가 코비드-19 예방접종 위원회 위원장인 Vandine은 11월이나 12월,

또는 1월이나 2월에 네 번째 코비드-19 접종을 받은 파워볼사이트 사람들이 다섯 번째 접종을 받을 때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Vandine은 6월 9일부터 캄보디아 전역에서 최전선 근로자와 우선 순위 그룹을 위한 다섯 번째 Covid-19 예방 접종 캠페인이

시작되어 Covid-19에 대한 강력한 항체를 유지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다섯 번째 접종은 체내에서 코로나19에 대한 항체를 강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오미크론 변종의 후속 변형 상황에서 국가의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고 Covid-19로 인한 심각한 발병 및 추가 사망을 예방하기 위해 개인과 지역 사회에서 강력한 면역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파워볼사이트 추천 Vandine은 개인의 면역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다음 몇 년 동안의 후속 Covid-19 백신 부스터도 고려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의 건강을 위해 다른 예방 조치와 함께 치료보다는 예방적 접근을 적용해야 할 때 5번째 접종이 적절하다”고 말했다.

예방 조치로 다섯 번째 코로나

Meas Vongsa 국방부 총무국장은 의료진이 자원봉사 의사인 Samdech Pichey Sena Tea Banh와 협력하여 6월

13~15일 군인과 그 가족에게 다섯 번째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andal 지방 주지사 Kong Sophorn도 6월 9일부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Sophorn은 “Kandal 지방의 Covid-19 예방 접종 소위원회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공무원과 우선 순위

그룹에 Covid-19에 대한 다섯 번째 예방 접종을 실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 정부는 도 전역의 최전선 공공 및 민간 보건 공무원, 공무원, 도, 시, 구, 면 행정 직원, 계약 공무원, 병원 직원 및 60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확인했습니다. 6월 9일.

12세 이상 면역력이 약한 분들은 6월 20일부터 예방접종을 시작합니다.more news

캄퐁참(Kampong Cham)의 운 찬다(Un Chanda) 주지사는 6월 9일부터 지방 및 지역 위탁 병원과 보건소에서

시작할 다섯 번째 코로나19 예방 접종 캠페인을 6월 7일에 발표했습니다.

이어 “백신 접종 받으러 가시는 분들은 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해 3가지, 3가지 하지 말아야 할 것 등

보건부의 지침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보건부에 따르면 캄보디아의 코로나19 예방접종률은 6월 7일 기준 캄보디아 전체 인구 1,600만 명 중 94.05%에 달한다. 900만 명 이상이 세 번째 접종을 받았고 250만 명이 네 번째 접종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