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한 캄보디아 유물 30여점 미국

약탈한 캄보디아 유물 30여점 미국 반환
8월 8일 뉴욕에서 송환식이 열린 후 크메르 문화 유물 30점이 미국에서 캄보디아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문화예술부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러한 크메르 문화재 중 중요한 불교 및 힌두상이 여러 개 있으며,

약탈한

약 20년 전 10세기 크메르 제국의 왕실 수도였던 코 케르의 사원에서 제거된 “공작 위의 스칸다”와 “가네샤”의 특별한 조각품이 있습니다.

Koh Ker는 전쟁 기간 동안 수년에 걸쳐 광범위한 약탈의 대상이었습니다.

이 물건들은 미국 뉴욕 남부 지역 검찰청(SDNY)이 허가한 불법 유물 소유에 대해 제기된 사건과 관련하여 민사 몰수 조치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영국 왕립 정부 간의 양해각서에 따라 미국 국토안보수사국(HIS)과 협력하여

캄보디아 고고학 자료 카테고리에 대한 수입 제한 부과에 관한 캄보디아와 미합중국 정부.

교육부는 예술 물류 회사와 협력하여 이러한 물건의 운송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약탈한

캄보디아인이 될 것이며 이러한 물체가 캄보디아에 도착하면 추가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문화 및 순수 예술부 장관인 Phoeurng Sackona 박사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과거 크메르 제국을 대표하는

크메르 조상 세대의 영혼인 귀중한 보물을 다시 환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송환은 양국 정부의 공동 노력과 협력과 훈센의 현명한 지도 아래 상생정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캄보디아에 평화를 가져다준 캄보디아 왕국의 총리, 크메르 선조들의 영혼 귀환의 기회를 열어주신

전쟁과 혼란의 기간 동안 수년에 걸쳐 불법적으로 조국을 떠난 사람들”.

Phoeurng Sackona 박사는 캄보디아 왕실 정부를 대신하여 관련 미국 기관, 특히,

문화 및 순수 예술부 장관인 Phoeurng Sackona 박사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과거 크메르 제국을 대표하는

크메르 조상 세대의 영혼인 귀중한 보물을 다시 환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more news

뉴욕 남부 지방 법무부, 미국 국토 안보부 수사관 및 캄보디아 주재 미국 대사관.

그녀는 또한 관련 부처, 워싱턴 DC에 있는 캄보디아 대사관, 부처 팀, 특히 Bardley Gordon과 Steven Heimberg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많은 귀중한 문화재의 연구와 복구에서 사역 팀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발적으로 캄보디아에 국보를 돌려주고 있는 박물관과 개인 수집가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행동 촉구의 일환으로 장관은 전 세계의 박물관과 개인 수집가에게 출처 문서를 공유하고 문화재를 정당한 소유자에게 송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