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내각 장관 및 보좌관

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내각 장관 및 보좌관 10명 없음 – 보고서

성추행 혐의로

해외축구중계 밈티비 한 남성이 ‘여성들이 자신에게 몸을 던졌다’는 이유로 기각된 성폭행 혐의

보고서에 따르면, 내각 장관과 10번 다우닝 스트리트의 고위 보좌관은 보리스 존슨 정부에서 성추행 혐의에도 불구하고 계속 일했습니다.

두 명의 여성이 한 명은 폭행을 당했고 다른 한 명은 현재 고위직에 있는 정치인에게 더듬어졌을 때 자신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직접 설명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보수당 전 의원은 현재 내각 장관을 맡고 있는 의원이 성폭행한 내용을 전했다.

그녀는 Sky News의 Open Secret 팟캐스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엄청나게 취했다.

그는 나에게 더 많은 와인을 먹이고 있고 나는 이미 꽤 많이 취한 상태입니다.

“잠시 후에 ‘아, 그냥 자러 가도 될까요?’ 하는 생각이 들어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그는 나를 혼자 두지 않았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동료들과 사건 당시 그녀가 경찰에 신고하도록 부추겼던 의원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찰과의 초기

논의 후 그녀는 더 이상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보수당에 정식으로 불만을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나는 그 과정을 시작하고 통제 불능의 위험을 감수하기가 너무 무서웠다”고 말했다.

성추행 혐의로

보수당 대변인은 “우리는 사람들이 비밀리에 불만을 신고할 수 있는 행동 강령과 불만 절차를 마련했다. 우리는 모든 불만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범죄 혐의가 제기되면 우리는 항상 개인에게 경찰에 연락하도록 조언할 것입니다.”

전 보수당 측근도 다우닝가의 한 고위직에 임명되기 전에 10번의 고위 직원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10번에서 일하던 여성은 사건이 일어났다고 말하면서 남성의 임명에 대해 여러 차례 불만을 토로했지만 그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었다. 그녀는 “그가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일자리를 얻는다고 들었다. 여러명과 함께 올렸습니다. 아무 일도하지.

그래서 나는 공식적으로 내각부에 항의했습니다. 다시 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그가 일하게 될 사무실이 여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가 다시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혐의를 듣자 남성의 상사가 피고인이 “잘생겼고 여성이 그에게 몸을 던졌다”는 이유로 기각했다고 주장했다.

Warrington North의 노동당 하원의원인 Charlotte Nichols는 Sky가 이야기한 수많은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불만을 제기하는 것이 직업 전망을 방해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웨스트민스터에서 살아남으려면 그 속삭임 네트워크에 의존해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결코 100% 효과가 있을 수는 없습니다.

알다시피, 가장 위험한 사람들 중 일부는 아마도 당신이 의심하는 마지막 사람들일 것입니다.”

Nichols는 또한 고위 의원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할아버지와 맞먹을 만큼 나이가 많은 국회의원과 가끔은 웃으면서 일을 끝내고 아무 말도 하지 않는 다른 동료들 앞에서 반복해서 제의를 받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