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는 발병이 멜버른 공공 주택 타워로 확산되면서

빅토리아는 발병이 멜버른 공공 주택 타워로 확산되면서 29명의 새로운 지역 COVID-19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빅토리아는

빅토리아주는 당국이 주 전역에서 증가하는 노출 사이트 수에 대해 계속 경고하면서 29개의 새로운 지역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밤의민족 빅토리아는 29명의 새로운 지역 획득 COVID-19 사례를 기록했으며, 모두 현재 발병과 관련이 있지만 전염성이 있는 동안 격리되지는 않았습니다.

주의 델타 변종 발병은 이전에 7월 초에 엄격한 폐쇄 조치를 받았던 멜번 교외 플레밍턴의 공공 주택 타워에도 퍼졌습니다.

빅토리아는

43,618개의 테스트 결과에서 나온 토요일의 사례 수는 금요일에 보고된 6건의 감염에 이어 주에서 현재 95건의 활성 사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주 시설은 금요일 저녁까지 24시간 동안 22,600회 백신을 투여했습니다.More news

다니엘 앤드류스 총리는 “더 많은 사례가 있다는 것이 확실하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최소 2건의 미스터리 사건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누구에게 줬는지 모르고, 모두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현재 발병의 증가는 제쳐두고, 총리는 주의 일주일 동안의 봉쇄가 목요일에 해제될 수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례의 확대가 검사를 받는 것이 이제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협상할 수 없고, 한 시간도 기다릴 수 없고, 어느 오후도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

“이렇게 많은 사례를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계속 진행되고 있지만 발병과 관련이 있으며 우리는 이 두 발병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 뒤에 숨어 있는 미스터리 사례입니다.”

Andrews는 이전 5번의 봉쇄 기간 동안 빅토리아 주민들이 치른 희생을 자랑스러워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 일을 힘들고 힘들고 혹독한 일을 계속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일이 끝났으면 좋겠지만 우리 중 누구도 그런 척 할 사치를 누리지 못합니다.”

주에서 양성 사례와 밀접하게 접촉한 10,000명 이상이 현재 82곳의 장소를 노출 장소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130 Racecourse Road, Flemington에 있는 주거용 타워가 있으며, 이 타워는 8월 3일과 6일 사이에 Tier 2 위치로 확인되었습니다.

COVID-19 사령관인 Jeroen Weimar는 8건의 사례가 건물 내 한 가구에서 발생했으며 현재 격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건물의 다른 모든 거주자에 대해서도 추가 검사 능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동안 현장에 전용 테스트 센터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다른 층에 있는 건물의 다른 주민들은 오늘과 내일 과정에서 테스트를 받기 위해 센터에 점차적으로 방문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주 옴부즈맨 Deborah Glass는 7월 4일 노스 멜버른과 플레밍턴에 있는 9개의 공공 주택 타워를 인권 침해로 즉각 강제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밤새 나열된 다른 1단계 사이트에는 Caroline Springs에 있는 의료 센터와 병리학 수집 센터가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