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이 정당에 대해 의회를 오도했습니까?

보리스 존슨이 정당에 대해 의회를 오도했습니까?
4월 19일, 보리스 존슨은 의회에서 “당신은 파견 상자에서 의도적으로 하원을 오도했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의 한 단어 대답: “아니요.”

보리스 존슨이

검증사이트 자신의 코로나바이러스 규칙을 어긴 혐의로 메트로폴리탄 경찰에 의해 벌금형을 받은 후, 그는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파티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고의적으로 의원들을 오도했는지에 대해 하원 위원회에서 조사를 받을 것입니다.

정부 장관을 위한 규정집인 장관법(Ministerial Code)에 다음과 같이 나와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의회를 고의로 오도하는 장관은 사임을 제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의로”는 입증하기 어려울 수 있는 고의적으로 MP를 오도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것은 총리가 의회에서 다우닝가의 파티와 모임에 대해 이야기한 중요한 시간입니다.

견적 날짜: 2021년 12월 8일
컨텍스트: 노동당 의원인 Catherine West는 “수상이 [2020년] 11월 13일에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파티가 있었는지 여부를 하원에 알릴까요?”라고 질문했습니다.

존슨 총리가 말한 내용: “아니요.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든 지침을 따랐고 항상 규칙을 따랐다고 확신합니다.”More News
그의 대답을 분석해보자.

파티
첫 번째 부분은 2020년 11월 13일에 파티가 있었다는 명백한 부정입니다. West의 질문은 “party”를 지정했으며 정확한 정의가 있는 용어가 아닙니다.
고위 공무원 수 그레이는 11월 13일의 사건을 자세히 설명할 때 이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녀의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존슨 총리가 퇴임 연설을 한 리 케인(Lee ​​Cain) 커뮤니케이션 국장의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프레스 오피스 구역에서 음식과 술을 곁들인 모임
5명의 특별 보좌관과 총리가 참석한 존슨 총리의 10번 아파트에서 음식과 술을 곁들인 모임
전자의 사진에는 총리가 여러 명이 보는 앞에서 유리잔을 들고 있고, 여러 와인병이 놓인 테이블과 테이크아웃 음식까지 등장한다.

보리스 존슨이

규칙
존슨 총리는 규칙을 “항상” 준수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그렇지 않았다는 것을 이제 압니다.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열린 집회에 대한 메트로폴리탄 경찰의 조사로 인해 Covid 규칙을 위반한 83명의 개인에게 총 126개의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총리에 대한 질문을 받은 특정 날짜에 우리는 Met가 두 명 이상의 실내 모임에 대한 규칙 위반에 대해 벌금을 부과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et는 어떤 행사인지 명시하지 않았지만 BBC는 Johnson이 사진에 찍힌 퇴장 음료에 참석한 사람 중 최소 한 명이 벌금을 부과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벌금을 내지 않았다 – Met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다.
안내
존슨 총리는 지침이 “항상” 따랐다고 말했다.
당시 사무실 근무 지침에는 “꼭 필요한 참가자만 물리적으로 회의에 참석해야 한다”는 내용과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내용이었다.

총리는 6월 23일 의회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2m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곳에서는 사람들이 지켜야 하지만, 그렇지 않은 곳에서는 1m 이상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도록 권고할 것입니다.” 그 지침은 11월 13일까지 여전히 유효했습니다.

그 지침 문서에는 직장에서 술을 마시거나 다른 형태의 사교 활동이 허용된다는 내용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수 그레이 보고서의 사진에는 존슨이 테이블에 와인 병을 놓고 서로 매우 가깝게 서 있는 직원들 앞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이 명확하게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