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조치 해제

방역 조치 해제 후 백화점 매출 회복
정부가 방한 외국인에 대한 방역 조치를 해제하면서 국내 백화점 매출 회복에 도움이 되고 있다.

방역 조치 해제

토토사이트 9월 3일부터 모든 입국자에 대해 입국 전 코로나19 검사를 면제받았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이곳을 찾은 관광객은

올해 초 8만 명에서 7월 26만 명, 이달 40만 명으로 급증했다.

현대백화점은 7~8월 관광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8% 급증했다고 밝혔다.

“COVID-19가 국내를 강타한 후 2020 년 관광객 매출이 전년 대비 70 %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부터 세계가 전염병에서 회복되는 조짐을 보이면서 비즈니스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가 말했다.

현대백화점의 올해 1분기 관광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 하반기에는 129% 증가했다.more news

외국인들은 주로 매장에서 화장품과 패션 아이템을 구매했으며, 이들 카테고리의 7월 매출은 각각 218%, 233%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은 현지 엔터테인먼트 기업 HYBE와 손잡고 여의도점에서 K팝 관련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행사를 위해 5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린 해외 팬들을 성공적으로 매료시켰다.

이 관계자는 “이달부터 입국 시 코로나19 검사 요건이 면제돼 더 많은 관광객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방역 조치 해제

롯데백화점도 해외 쇼핑객 증가에 대비해 국내 초대형 쇼핑가인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외국인 관광객 매출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국내 일부 매장의 매출은 이미 2~3배 성장했다”고 말했다.
9월 3일부터 모든 입국자에 대해 입국 전 코로나19 검사를 면제받았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이곳을 찾은 관광객은 올해 초

8만 명에서 7월 26만 명, 이달 40만 명으로 급증했다.

현대백화점은 7~8월 관광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8% 급증했다고 밝혔다.

“COVID-19가 국내를 강타한 후 2020 년 관광객 매출이 전년 대비 70 % 감소했습니다. 그

러나 올해 초부터 세계가 전염병에서 회복되는 조짐을 보이면서 비즈니스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가 말했다.

현대백화점의 올해 1분기 관광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 하반기에는 129% 증가했다.

외국인들은 주로 매장에서 화장품과 패션 아이템을 구매했으며, 이들 카테고리의 7월 매출은 각각 218%, 233%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은 현지 엔터테인먼트 기업 HYBE와 손잡고 여의도점에서 K팝 관련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행사를 위해 5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린 해외 팬들을 성공적으로 매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