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폭탄 테러 생존자들은 극단주의자 아부

발리 폭탄 테러 생존자들은 극단주의자 아부 바카르 바시르가 석방되자 분노와 슬픔을 표현했습니다.

발리 폭탄 테러

토토사이트 추천 인도네시아 당국의 여러 시도에도 불구하고 Bashir는 Kuta 해변에서 발생한 나이트클럽 폭발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이 없었습니다.

발리의 치명적인 폭탄 테러와 관련된 급진적인 성직자가 인도네시아 최악의 테러 공격에 대한 생존자와 희생자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슬픔과 분노로 감옥에서 일찍 풀려났습니다.

2002년 발리 폭탄 테러를 조직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악명 높은 이슬람 극단주의자 아부 바카르 바시르(Abu Bakar Bashir)가 금요일 인도네시아

교도소에서 석방됐다.

Bashir는 88명의 호주인을 포함하여 202명이 사망한 2002년 폭탄 테러의 배후에 있는 테러 집단인 Jemaah Islamiah의 영적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처음에 테러 공격으로 수감되었지만 항소에서 유죄 판결이 기각되었습니다.

폭탄 테러의 생존자인 앤드류 차비는 18년 전 발리의 사리 클럽에 들어갔을 때 종신형을 선고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이중 절단 환자가 된 Csabi 씨는 Bashir의 석방에 슬픔과 분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발리 폭탄 테러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대량 살인과 내가 겪은 일을 목격했을 때 18년은 별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테러리스트 폭탄 테러로 무릎

위 다리와 0.5피트를 잃은 일상의 어려움이 분명합니다.

Csabi는 Bashir에 대해 “그가 자신의 방식을 바꾸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 일에 관여한 것에 대해 회개하거나 책임을 지거나 사과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역 당국에 둘러싸인 어둠 속에서 Bashir는 금요일에 자유인인 Gunung Sindur 구금 센터를 걸어 나왔습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흰색 코트를 입고 안면 마스크를 쓴 82세 노인은 교도소 관리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들렀습니다.

그는 집으로 돌아가기 전 지지해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More news

문이 벌컥 열리고 밴이 나갔다.

Bashir는 2011년부터 테러 캠프를 후원한 혐의로 감옥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그의 15년형은 좋은 행동으로 주기적으로 감형되어 조기 석방되었습니다.

폭탄이 터지기 몇 시간 전에 운 좋게 사리 클럽을 떠난 Jan Laczynski는 그날 밤 다섯 명의 친구를 잃었습니다.

그는 Bashir의 석방이 미래의 공격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두려워합니다.

Laczynski 씨는 SBS 뉴스에 “아직도 매일 고통받는 가족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는 “오늘 하차한다는 이야기를 하면 누구나 TV에서 그 모습을 보는 순간 가슴에 구멍이 뚫릴 정도로 고통스러운 이미지다”고 말했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금요일 발리 폭탄 테러로 숨진 호주인 88명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바시르의 자유가 고통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자카르타에 있는 우리 대사관을 통해 그러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더 이상 선동하지 못하도록 우려하고 있음을 분명히 했으며 이러한 문제를 계속 추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호주국립대학교의 전문가 그레고리 필리는 급진적인 성직자가 인도네시아 안보에 큰 위협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나이가 많고 건강이 좋지 않고 지하디스트 집단과 연락이 끊겼으며 인도네시아 당국의 면밀한 모니터링과 그가 말하는 모든 것, 만나는 모든 사람의 감시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