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 직무 지지율 여론조사서

바이든 대통령 직무 지지율, 여론조사서 사상 최저 기록

바이든 대통령

먹튀검증사이트 수요일 발표된 주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더 많은 미국인들이 이제 조 바이든 대통령이 그의 대통령 임기 중 그 어느 때보다 나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성인의 31%만이 바이든이 자신의 일을 처리하는 방식에 찬성한다고 답한 반면 60%는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등록 유권자들 사이에서 바이든의 지지율도 퀴니피악 여론조사에서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는데, 유권자의 33%만이 그가 하는 일을 좋아한다고 답했고 59%는 반대했다.

이번 조사 결과는 로이터/입소스 여론조사에서 민주당의 대중 지지율이 36%로 떨어졌다는 결과가 나온 지 하루 만에 나왔다.

CNBC 정치
CNBC의 정치 보도에 대해 더 읽어보기:

바이든 대통령, 코로나19 양성, 가벼운 증상
러시아인들이 무기와 탄약을 대규모 원자력 발전소로 옮기는 것에 대한 경보;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가 세계지도에서 ‘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상원, 미국 반도체 생산 촉진을 위해 500억 달러 이상 법안 발의
Rudy Giuliani는 Trump 선거 개입 사건에서 조지아 대배심에서 증언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1월 6일 위원회는 비밀경호국이 텍스트 삭제로 기록법을 위반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직무 지지율, 여론조사서 사상 최저 기록
더보기

바이든 대통령


Quinnipiac의 설문 조사에서 Biden은 경제 처리에 대해 가장 낮은 직업 평가를 받았으며 응답자의 28%만이 해당 분야에서 자신의 작업을 승인했습니다. 그 결과는 여론 조사의 또 다른 결과와 일치합니다. 미국인의 34%는 인플레이션이 오늘날 미국이 직면한 가장 시급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6월 물가상승률은 1년 전보다 9.1% 상승했으며 이는 4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입니다.

바이든의 총기 폭력 처리, 외교 정책,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질문에서도 바이든의 지지율은 낮았다.

약간 밝은 부분은 바이든이 코비드-19 대유행을 처리한 것뿐이었습니다. 응답자의 50%는 그가 하고 있는 일을 승인했지만 43%는 비승인했습니다.

퀴니피악 여론조사는 바이든이 2024년에 2선에 도전할 의향이 있다는 점에서 더 나쁜 소식을 주었다.

응답자의 무려 71%가 바이든이 그해 대선에 출마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답했고, 24%만이 백악관에서 바이든의 두 번째 임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성인 1,523명에게 전화를 걸어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오차 범위는 2.5%포인트인 바이든의 동료 민주당원 중 다수가 바이든의 사임을 볼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원의 과반수(54%)는 그가 2년 내 재선을 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설문조사에서 밝혔다. 민주당원의 40%는 바이든이 출마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트럼프의 동료 공화당원들이 바이든 전임자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하는 것과 대조된다.

공화당원의 69%는 트럼프가 2024년 대선에 출마하기를 원하지만 27%는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전체 미국인 중 60%는 트럼프를 공화당 후보로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퀴니피악 대학교의 여론조사 분석가인 팀 말로이는 “트럼프나 바이든의 재선에 대한 열의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러나 트럼프가 여전히 자신의 기반을 장악하고 있는 동안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정당으로부터 지지를 받는 데 있어 물 속에 잠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