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연례 인신매매 보고서에서 자신을 최고

미국이 연례 인신매매 보고서에서 자신을 최고 국가로 미화하는 것은 머리에 불명예를 가져올 뿐입니다: 중국 외교부

미국이

검증사이트 미국은 사실을 계속 무시하면서 세계를 속이기 위해 이른바 인신매매 보고서를 날조했습니다.

중국 외교부는 수요일 미국이 인신매매의 최대 강국이기 때문에 1위 국가로 스스로를 미화하는 것 자체가 불명예라고 말했다.

국방부의 발언은 미국이 중국을 이른바 신장 자치구 노동 문제로 인신매매 및 비방하는 3급 국가로 분류한 보고서를 발표한 후 나왔다.

미국은 사실을 계속 무시하면서 세계를 속이기 위해 이른바 인신매매 보고서를 날조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미국이 가장 큰 인신매매 강국이라고 중국 외교부 대변인 왕원빈이 수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말했습니다.

미국이 아무리 은폐한다 해도 노예무역의 과거를 씻어낼 수는 없다. 노예 제도는 미국에서 246년의 설립

기간 중 3분의 1 동안 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1514년에서 1866년 사이에 최소 360,000명의 노예 인신매매 원정대가 수백만 명의 흑인 노예를 미국으로 인신매매했다고 왕은 지적했습니다.

미국이 아무리 주장해도 ‘강제노동의 발원지, 경유지, 목적지’라는 범죄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Wang은 미국 국무부의 데이터를 인용하여 매년 약 100,000명의 강제 노동이 미국에서 일하기 위해 인신매매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미국 5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 모두 강제 노동과 인신매매 사건이 보고되었습니다. 전국 인신매매 핫라인(National Human Trafficking Hotline)에

따르면 보고된 사례는 2012년에서 2019년 사이에 3,200건에서 11,500건으로 증가하여 상당한 증가 추세를 보였습니다.

미국이

강제 노동을 위해 해외로 인신매매된 10만 명 중 절반이 미성년자다. 얼마 전 텍사스에서는 밴에서

인신매매 사건이 발생해 50여명의 이민자가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이런 면에서 1등급 국가로 스스로를 미화하기까지 했다. Wang은 자신을 욕되게 할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왕은 중국은 미국이 다른 나라를 비방하기보다 스스로 자랑하는 ‘최고의 기준’으로 스스로를 판단할 것을 촉구했다.

왕은 중국의 경우 중국 정부가 유엔 초국가적 조직범죄 방지 협약과 인신매매, 특히 여성과

아동 인신매매의 예방, 억제 및 처벌에 관한 추가 의정서를 잘 이행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중국은 각각 2007년, 2013년 및 2021년에 여성 및 아동 인신매매 방지 실행 계획(2008-2012),

인신매매 방지 실행 계획(2013-2020) 및 인신매매 방지 실행 계획(2021-2030)을 발표하고 시행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인신매매 근절을 위해 국무원 산하 35개 부처 합동 부처 간 회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신매매 방지 및 근절,

피해자 지원 및 보호를 위한 확고한 제도적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점에서 놀라운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