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 구원자: 고대 묘지에서 발견된 2명의 거인은

무덤 구원자: 고대 묘지에서 발견된 2명의 거인은 경호원이었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3,000년 전에 만들어진 거대한 조각상이 고대 묘지의 수호자였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신비한 청동기 시대 거인들은 사르데냐 섬 서부의 작은 마을인 카브라스(Cabras)의 몽테 프라마(Mont’e Prama) 근처 묘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무덤 구원자

기원전 11세기와 8세기 사이에 만들어진 이 거인(콜로소이)은 지중해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인간 모양의 조각품입니다.

무덤 구원자

Cabras Sardinia의 Mont’ Prama에서 발굴
발굴 작업은 2022년 4월 4일 사르데냐 카브라스의 몽테 프라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고대 이집트 조각상보다는 어리지만 기원전 7세기 그리스의 쿠로이 조각상보다는 더 오래된 것이라고 말한다.

새로운 발견은 1974년에 처음 만들어진 발견에 추가될 것입니다.

더 최근의 발굴에서는 15개의 머리와 22개의 몸통을 포함하여 5,000개의 조각을 회수했습니다.

완전히 재건된 이 조각상은 높이가 2.5미터 또는 8피트를 약간 넘습니다.

인물과 기타 조각품은 거친 석회암으로 조각되었습니다.

사르데냐 카브라스의 Mont’ Prama 발굴
발굴 작업은 2022년 4월 4일 사르데냐 카브라스의 몽테 프라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토토 티엠 이 거인들은 2014년에 발견된 다른 사람들과 닮았는데, 각각 왼팔에 든 구부러진 방패 때문에 “박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리오 프란체스키니 이탈리아 문화부 장관은 “지중해에서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발견”이라고 말했다.

Franceschini는 동상에 대해 “전 세계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신비한 매력을 지닌 두 개의 새로운 보석이 이 조각상 그룹에 추가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bras Sardinia의 Mont’ Prama에서 발굴
2022년 4월 4일 사르데냐 카브라스에 있는 몬테 프라마에서 시작된 발굴 작업이 진행 중인 발굴 부문의 조감도.

2014년부터 현장을 발굴해온 전문가 알레산드로 우사이(Alessandro Usai)는 “특히 왼팔에 대해 약간 둘러싸고 배를 납작하게 감싸는 길쭉한 방패로 발견된 두 개의 몸통이 이번 발견을 가져온다”고 말했다. 권투 선수의 범주로 돌아가십시오.”

발굴에 참여한 고고학자 모니카 스토치노(Monica Stochino)에 따르면, “중소 규모의 파편이 매일 밝혀지고 현장에서 문서화되고 복구되는 동안 몸통의 크고 무거운 두 블록은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 주위의 지구에서 해방되었다…”

그녀는 사이트를 완전히 발굴하고 유물을 제거하고 궁극적으로 전시하는 작업이 남아 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고대인들이 사용하던 석회암은 조각하기 쉬웠지만 깨지기 쉬워 운송과 복원이 어려웠습니다.

사르데냐의 누라기 문명은 기원전 18세기경부터 기원전 238년 로마의 식민 통치까지 지속되었습니다.

Cabras Sardinia의 Mont’ Prama에서 발굴
2022년 4월 4일 사르데냐 카브라스에 있는 몬테 프라마의 발굴 작업에서 발견된 동상의 몸통 부분.

Nuragic이라는 이름은 사르데냐의 가장 특징적인 기념물인 섬 전체에 세워진 7,000개의 원형 석조 “nuraghe” 요새를 의미하며, 이 요새는 기록을 남기지 않은 고대인에 대한 묵시적인 증거입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는 나중에 누라기족에 대한 신화적 설명을 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