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론은 8세 때 온라인에서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말론은 8세 때 온라인에서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많은 가해자가 호주에 있습니다

필리핀의 아동 성적 학대 라이브 스트리밍은 COVID-19 전염병 동안 급증했으며 호주의 가해자는 범죄자의 거의 5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SBS 뉴스는 생존자와 그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필리핀을 여행했습니다.

말론은 8세 때

토토 구인 콘텐츠 경고: 성적 학대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리핀 국립수사국의 요원이 삼촌의 집에 들이닥쳤을 때 말론(실명이 아님)은 그의 시련이 마침내 끝나기를 기도했습니다.

그는 겨우 11살이었고,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되는 것을 보기 위해 돈을 지불한 해외 남성의 요청으로 삼촌과 함께 2년 동안 그의 여동생과 함께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제가 여덟 살이나 아홉 살 때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삼촌이 나를 위해 심부름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고 말론이 말했다.

“나는 그의 집에 갔고 … 그는 나에게 옷을 벗으라고 요청했습니다. 카메라와 컴퓨터가 설치되어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는 나에게 내 옷을 벗으라고 요청했다. 카메라와 컴퓨터가 설치되어 있는지 몰랐습니다.

말론은 8세 때

영상 기술이 발달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소아성애자에게 아동 성적 학대를 생중계하는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으며, 필리핀이 글로벌 진원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말론은 삼촌의 학대에 대해 “한 번 이상 반복했고 반복됐다”고 말했다.

“한 번 그는 총으로 나를 위협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난 겁이 났어요.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

말론은 자신의 학대를 지켜보기 위해 돈을 받은 남자들이 누구인지, 그들이 어디서 봤는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는 필리핀에서 그를 구조하게

된 것은 해외 경찰의 범죄 발견이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구출되었을 때 우리 사진이 이미 다른 나라에서 온라인으로 본 것을 알았을 때였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구원받았습니다.”

말론의 삼촌은 그 후 사망했지만 그의 숙모는 여러 아동 학대 혐의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

필리핀에서 생중계된 아동 착취의 조력자는 종종 피해자의 생물학적 부모 또는 가까운 친척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나라는 인터넷에 대한 광범위하고 저렴한 액세스, 잘 구축된 국제 송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영어가 널리 사용됩니다.

현지 조력자와 해외 범죄자 간의 연결은 순전히 재정적이며 빈곤에 의해 주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Samson Inocencio는 International Justice Mission의 Global Programs Against OSEC(Online Sexual Exploitation of Children)의 지역 부사장입니다.

“온라인에서 아동 성 착취는 일반적으로 호주, 미국 또는 유럽과 같은 국가에 거주하는 성범죄자와 관련된 세 당사자와 함께 발생합니다. 그리고 피해자인 아동에게 접근할 수 있는 필리핀 현지 인신매매범”이라고 말했다.

범죄자는 일반적으로 다크 웹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Skype, WhatsApp 및 Facebook Messenger를 포함하여 널리 사용되는 화상 채팅 플랫폼의 비공개 메시지에서 범죄가 자주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