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마리우폴 향해 대피로가 열렸다고 밝혔지만

러시아 마리우폴 을 향해 대피로가 열렸다고 밝혔지만 우크라이나는 4명이 도망치려다 숨졌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마리우폴

토토 솔루션 러시아는 화요일 마리우폴의 아조프탈 제철소에서 자발적으로 항복한 군인들을 위한
인도주의적 통로를 열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마리우폴

“마리우폴 시의 아조프탈 야금 공장의 참혹한 상황과 순수한 인도주의적 원리에 이끌려 러시아군은
자발적으로 무기를 내려놓은 우크라이나 군인과 민족주의 단체 전사들을 철수시키기 위한 인도주의적
통로를 열었다”고 장군은 말했다.에랄 미하일 미진체프 러시아 국방관리센터장은 말했다.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민병대의 군인들이 2022년 4월 18일 월요일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의 러시아 지원
분리주의 세력에 의해 통제된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금속 기업인 일리치 제철소 야금
공장의 일부인 터널에서 비닐 봉지에 담긴 우크라이나 군인들의 시신을 살펴보고 있다.. 아조프 해의
전략항인 마리우폴은 우크라이나 동부 분리주의 지역 출신 러시아군과 군대에 의해 6주 넘게 포위됐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동부에 전면 공세를 개시, 전쟁의 ‘또 다른 단계’가 시작되었음을 선언하다

이 같은 주장은 러시아 정부가 아조프탈 제철소의 벙커에 있는 모든 병력을 예외 없이 무기와 탄약 없이 투항할 것을 촉구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이다.”

한때 유럽에서 가장 큰 야금 공장 중 하나였던 이 철강 공장은 민간인과 저항군 모두를 수용하기 위해 깊은 터널망에 의존해 온 저항세력의 거점이 되었다.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러시아군에 자발적으로 항복했는지는 불분명하다.

그러나 이리나 베레슈크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러시아군과 그런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다”며 “마리우폴을 탈출하려다 4명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드론 비디오에서 입수한 이 정지화면에서는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의 아조프탈 제철소 위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연기가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의 아조프탈 제철소 상공에서 피어오릅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드론 비디오에서 얻은 스틸 이미지입니다. (마리우폴 시의회는/로이터를 통해 이 이미지를 제3자가 제공했습니다. 의무 크레딧. 재판매 없음. 기록 보관소 없음. 러시아 마리우폴

제철소 출입구에 숨어 있는 마리유폴 전투기들에 대한 러시아 항복 시한

우크라이나 아조프 연대의 데니스 프로코펜코 사령관은 29일(현지시간) 러시아군이 벙커버스터 폭탄으로 제철소를 공격했다고 밝혔다.

모스크바는 화요일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두 번째 작전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러시아군이 키이우를 점령하는데 실패한 후 몇 주 동안 전략 방위 당국자들이 경고해 왔다.

플레이스 홀더
마리우폴 시의회는 화요일 텔레그램에서 러시아군이 하늘에서 3톤짜리 ‘깜짝’을 투하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사전에 예고된 폭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2022년 4월 4일 월요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정부령 마리우폴에서 일어난 전투로 피해를 입은 마리우폴 극장 모습.
소식 더보기

마리우폴에는 수 주 동안 인도주의적 회랑 합의 실패와 러시아군의 지속적인 포격으로 인해 대피하지 못한 약 12만 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살고 있다.

바딤 보이첸코 마리우폴 시장은 지난 2월 말 침공이 시작된 이후 이번 포위전으로 민간인 2만여명이 사망했다고 지난주 밝혔다.

인도주의 회랑 합의와 러시아군의 지속적인 포격으로 인해 몇 주 동안 계속된 인도주의 회랑 합의로 인해 대피하지 못한 12만 명의 사람들이 마리우폴에 여전히 머물고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바딤 보이첸코 마리우폴 시장은 지난 2월 말 침공이 시작된 이후 이번 포위전으로 민간인 2만여명이 사망했다고 지난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