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나달 윔블던 8강전서 테일러 프리츠

라파엘 나달 윔블던 8강전 올라가다

라파엘 나달 윔블던 8강전

적용 범위: BBC iPlayer, Red Button, Connected TV 및 모바일 앱에 대한 광범위한 적용 범위와 함께 BBC TV, 라디오 및 온라인에서 생중계됩니다.
Rafael Nadal은 Taylor Fritz를 이기고 Wimbledon 준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부상을 겪으며 싸웠습니다.

2세트 막바지에 메디컬 타임아웃을 당했고, 긴 시간 동안 움직임에 어려움을 겪었던 이 스페인 선수는 3-6 7-5 3-6 7-5 7-6(10-4)으로 이겼다.

그것은 캘린더 그랜드 슬램에 대한 Nadal의 입찰을 유지하고 Nick Kyrgios와의 준결승을 설정합니다.

이전 경기에서 복부에 끈을 묶었던 나달은 또 같은 문제로 고민에 빠졌다.

한 번은 끝내지 못할 것 같았던 경기에서 승리를 확정지은 포핸드 우승자 이후 그가 직면한 첫 번째 질문은 ‘그걸 어떻게 했어?’였다.

매혹된 센터 코트에서 일어난 사건을 목격한 사람은 누구의 입에 오르내리는 사람이었습니다.

라파엘

먹튀검증커뮤니티

“모르겠어요.” 36세의 남자가 말했다.

“대체로 몸은 괜찮은데 복근이 뭔가 잘 안 돼서 솔직히 말해서 조금 다르게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

“많은 시간 동안 나는 경기를 마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관중들, 에너지, 덕분에 감사했습니다.”

라이브 스코어, 결과 및 플레이 순서
최신 Wimbledon Daily 팟캐스트 듣기
알림: 테니스 뉴스를 휴대전화로 받아보세요.
나달의 투지가 그를 이겨낸다
이전 두 경기에서 숭고한 모습을 보였던 나달은 개막전에서 휴식을 취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으나 Fritz는
3-3으로 역전하기 위해 라인을 따라 멋진 포핸드를 날리기 위해 골망을 향해 질주했습니다.

그때부터 Nadal은 신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였고 Fritz가 더블 폴트로 휴식을 취했을 때 미국인은
3개의 에이스 연속으로 세트를 제공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스페인 그랜드 슬램 22회 챔피언은 두 번째 세트에서 3-4로 치료를 위해 코트를 벗어났고, 비록 그가 그 세트를 차지하기 위해 돌아왔지만 그의 움직임은 계속 방해를 받았고 백핸드와 서브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속도가 떨어졌다.

체인지오버에 앉아 머리를 숙인 Nadal은 길을 잃은 것처럼 보였고, 포핸드를 넓게 보낼 때 Fritz에게 건넨 세 번째 세트의 끝에서 트레이너를 불렀습니다. 그는 트레이너와 대화를 나눴지만 치료는 받지 않았고 베이스라인으로 향하기 전에 머리를 흔들기만 했다.

Nadal은 경기에서 8번이나 실패했고, 그의 서브는 자주 상대편보다 25mph 느렸지만, 그는 4세트를 가져가는
것을 좋아했고 때때로 그럴 가능성이 없어 보였던 결정권자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이것은 이것이 그의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하나이며 그의 투지가 그의 트레이드마크임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Nadal은 5회말 3-3으로 브레이크 포인트를 잡았고 그 중 하나는 잔혹한 네트 코드로 막아냈고, 마침내 섬세한 포핸드 드롭 샷으로 4회분을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 인디언 웰스 결승전에서 나달을 꺾고 올잉글랜드 클럽에 입성하기 직전 이스트본 타이틀을 획득한 프리츠는 즉각 브레이크백과 홀드로 훌륭하게 대응해 스페인 선수가 경기에 계속 머물도록 했다. 시계가
4시간을 넘었습니다.

사회경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