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폴리머가 킬러 슈퍼버그와 싸우는 방법

닌자

‘닌자 폴리머’가 킬러 슈퍼버그와 싸우는 방법
먹튀사이트 줄기 세포 연구와 나노기술의 발전으로 심장병에서 슈퍼버그에 이르기까지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면서 생물학과 기술의 융합이 우리를 SF 미래(인간의 일부, 합성의 일부)로 가속화하고 있습니까?

리들리 스콧(Ridley Scott)의 획기적인 블록버스터 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에서 인류는

생물 공학을 활용하여 인간처럼 보이고 행동하고 소리가 나는 복제인간 종족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전적으로 합성 물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공상 과학의 미래를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합성 물질이 의학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홍콩에 있는 최첨단 연구소에서 캐나다 회사 Novoheart의 과학자들은 줄기 세포를 사용하여 회사가

“항아리 속 심장”이라고 부르는 생체 인공 심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Ronald Li 교수와 그의 팀은 단 2.5ml의 혈액에서 줄기 세포를 생성하여 심장의 축소판 “복제”

버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6개월이 걸립니다. Li 교수는 이 기술이 값비싼 인체 실험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잠재적인 부작용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신약의 흐름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약물 개발은 일반적으로 20억~30억 달러의 비용이 들고 단일 약물을 개발하는 데 10년 이상이

소요되며 90% 이상의 허용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실패율을 보이는 매우 길고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과정입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닌자

“상당한 비즈니스 위험으로 인해 실험 개발 중인 신약 파이프라인이 고갈되었습니다.”
Li 교수는 환자 자신의 혈액으로 만든 줄기 세포 유래 생체 인공 복제 장기가 결국 이식 의학의 미래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줄기세포 유래 조직과 장기는 더 이상 공상과학 소설이 아니다.”

생명공학 기업들은 ‘항아리에 든 심장’을 만드는 것 외에도 전문 3D 프린터를 사용해 살아있는 조직을 ‘프린팅’하고 있다.

이 조직은 예를 들어 이식용 피부 또는 관절용 연골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프린팅 방법은 다르지만 기본 원리는 일반 프린터가 일반 잉크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유전 물질 또는

“바이오 잉크”를 사용하고 유전 물질을 결합하여 특정 모양을 형성하는 “비계” 물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한 바이오프린팅 전문가인 Aspect Biosystems는 최근 Johnson & Johns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일부 관절 사이의 얇은 섬유질 연골인 3D 인쇄 무릎 반월판 조직을 개발했습니다.

Aspect Biosystems의 CEO인 Tamer Mohamed는 “향후 10~15년 안에 이식 가능한 조직 치료제로

승인된 최초의 진정한 세포 함유 바이오프린팅된 3D 조직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골과 장기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합성된 추가 물질에는 언젠가 “나노봇”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즉, 백혈구가 하는 것처럼 암세포와 박테리아를 찾아 혈류를 순찰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작은 생체 기계입니다.

Arizona State University(ASU) 과학자들은 최근 중국과학원의 국립나노과학기술센터(National Center for Nanoscience and Technology)의 연구원들과 협력하여 혈액 공급을 차단하여 종양을 축소하도록 나노봇을 프로그래밍했습니다.

기계 부품으로 만든 기계 로봇과 달리 이 나노봇은 DNA를 접어 모양을 만드는 기술인 “DNA 종이접기”를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각각은 90나노미터 x 60나노미터(나노미터는 10억분의 1미터)의 평평한 직사각형 DNA 종이접기 시트로 만들어졌으며 트롬빈이라는 혈액 응고 효소가 표면에 부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