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삼림 벌채 및 토양 황폐화

농업

농업, 삼림 벌채 및 토양 황폐화
진행 중인 다음 비극은 육지에 있습니다. EO Wilson은 경제적 이득을 위해 열대우림을 파괴하는 것은
식사를 요리하기 위해 르네상스 그림을 태우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352

농업 지구 전체 토지 면적의 약 1/3을 차지하고 모든 담수 사용의 70%를 차지합니다.
유엔은 세계 식량 위기를 ‘조용한 쓰나미’라고 부른다.
음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슈퍼마켓에 마술처럼 나타나는 것으로 당연시 여기는 기본적인 필수품입니다.
인구가 많을수록 더 많은 식량이 필요하지만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토지 황폐화도 증가합니다.
농업 사용되는 토지의 절반 이상이 토양 황폐화로 인해 중등도 또는 심각하게 영향을 받습니다.
가뭄과 사막화로 인해 매년 1,200만 헥타르가 손실되며, 이 곳에서는 2,000만 톤의 곡물이 재배될 수 있습니다. (유엔, 2015)

농업 인한 문명 산업

사막화는 나무와 덤불을 땔감으로 사용하거나 경작을 위해 땅을 개간할 때 발생합니다. 산업적 농업 관행으로 인해 연간 250억 톤의 표토가 손실됩니다. 지난 40년 동안 지구는 침식과 황폐화로 경작지의 3분의 1을 잃었습니다. 오버슈트가 계속되면 삼림 벌채도 계속됩니다. 사하라 사막은 한때 숲이었습니다. 지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확장되고 있는 인공 사막입니다. 숲은 지구의 허파이지만 사라지고 있습니다. 수백만 헥타르의 땅이 사라지고 토양이 황폐화되면서 인구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흙: 문명의 침식(Dirt: The Erosion of Civilizations)의 저자이자 2008년 MacArthur ‘천재’ 펠로우십을 받은 지형학자 David Montgomery는 인간 활동이 표토를 보충할 수 있는 것보다 10배 빠르게 침식하고 있다고 계산합니다. 그는 ‘미래의 100억 인구’는 ‘가장 효율적인 농장에서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0.5에이커에 비해 2050년에는 1인당 1/4에이커의 경작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플렌티의 끝’에서 ‘합성 비료, 살충제, 관개, 유전자 변형 종자’라는 새로운 녹색 혁명도 실패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사회뉴스

잃어버린 낙원
우리는 가장 아름다운 행성에 살고 있습니다. 자연은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되고 완성된 복잡한 아름다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우리는 놀라운 속도로 그것을 파괴하고 있으며 일단 사라지면 사라집니다. 인구 및 소비 증가의 영향에 대한 전체 목록은 방대하고 날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원이 계속 고갈되는 동안 기후 붕괴가 손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이러한 영향의 현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의 모든 문명은 이런저런 이유로 무너졌습니다. 우리 문명은 최초의 세계 문명이며 이것이 모든 붕괴의 어머니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