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완전히 끌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완전히 끌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UAE는 새로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하는 주간으로 따뜻해지고 있다

나는 완전히 끌 수

후방주의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 아랍에미리트가 국제 비즈니스 파트너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하기 위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주제로 전환한 지 두 달이 넘었지만, 아랍에미리트의 원주민과 엄청난 수의 국외 거주자는 여전히 변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것이 매우 필요한 변화라고 말하지만.

국가의 오랜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근무 주간이 1월 1일에 공식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정부 직원들은 이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금요일에 유연한 반나절로 일합니다.

금요일은 이슬람 숭배자들에게 오랫동안 신성한 날이었습니다. 예전에 정오에 하던 금요 설교와 기도가 이제 오후 1시 15분 이후에 하게 되었습니다.

학교는 이러한 변화를 반영했으며 민간 부문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은 없었지만 많은 학교가 즉시 이를 따랐습니다.

UAE 경제계에서는 수년 동안 변화가 도래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고, 세계화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불가피하게 여겼습니다.

그런데 12월 초 갑작스러운 소식이 전해지자 충격에 휩싸였다.

국제 정렬
전반적으로 새로운 UAE 근무 주간은 비즈니스 수행 용이성에서 일반적인 생활 방식 개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점으로 환영받았습니다.

두바이 중역 검색 회사 NSI Talent의 전무 이사인 영국 국외 거주자 Dan Fahy에게 일요일을 주말의 일부로 되돌리는 것은 전반적으로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나는 완전히 끌 수

그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이제 내가 커버하는 모든 지역과 일치하고 반쯤 구운 일요일이 아닌 5일 동안

일을 해야 하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환상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주말에 완전히 끌 수 있고 스포츠를 관람하고 전통적인 일요일 로스트를 즐기기에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두바이의 유명한 무어필드 안과 병원(유명한 런던 안과 진료소의 중동 지부)에서 변경 사항은 일주일에 7일 문을 열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무어필드(Moorfields)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이자 전무이사인 엘하디 하산(Elhadi Hassan)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로서 우리는 대중이 접근할 수 있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새로운 법으로 인해 현지 및 국제 환자 모두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하는 변화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UAE 두바이 안과 병원은 CNBC에 말했습니다.

이제 일정이 더 동기화되기 때문에 국제 연락처와 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이 비즈니스에서 볼 수있는 주요 장점이었습니다. more news

UAE의 온라인 루스리프 티 판매업체인 BRW Society의 설립자이자 CEO인 Laura Manning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팀이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과거에는 주말까지 걸리는 금요일에 전화를 걸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금요일 아침에 해야 할 일을 마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팀이 귀중한 자유 시간을 잃지 않고 전 세계 공급업체 및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