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아들을 되찾고 싶다

나는 내 아들을 되찾고 싶다 모로코인의 아버지는 푸틴에게 간청한다

모로코, 라바트 (AP) —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에 의해 체포된 후 사형에 직면한 모로코

남성의 아버지가 월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총살에서 그의 아들을 살려주기 위해 “아버지로서” 개입해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나는

코인파워볼 타헤르 사둔은 모로코의 수도 라바트에서 기자들에게 “아들은 아버지처럼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Saadoun은 또한 모로코 정부에 21세의 아들 Brahim을 대신하여 협상을 추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Brahim은 6월 9일 두 명의 영국인

Aiden Aslin, Shaun Pinner와 함께 사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지원 반군에 의해 선고된 최초의 외국인 전사입니다.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법원은 테러리즘과 헌법질서를 뒤집으려는 세 가지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항소할 수 있는 한 달의 시간이 주어졌고, 그렇지 않으면 7월 초에 처형될 수 있습니다.

서방에서는 이 절차를 사기와 전쟁 규칙 위반이라고 비난했지만 러시아 관리들은 이 판결을 지지했다.

법원은 사둔이 용병이라고 주장했지만 그의 아버지는 그가 우크라이나 정규군에 입대했으며 체포될 당시 공식 우크라이나 군복을 입고

있었고 우크라이나 정부 소유의 일련번호가 적힌 무기를 들고 있었다고 주장했다.more news

자칭 도네츠크 공화국의 ‘외무장관’인 나탈리야 니코노로바는 월요일 러시아 국영 TV와의 인터뷰에서 사형 선고를 받은 3명 중 아직 사면을 신청한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아들의 현지 변호사가 날짜를 제시하지 않고 상황이 좀 진정되면 항소를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Aslin의 변호사는 영국인이 그의 전망에 대해 비관적이며 영국 당국이 항소에 대해 DPR에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 아들을 되찾고 싶다’

넷볼 Saadoun의 아버지는 그가 푸틴과 도네츠크 공화국의 지도자에게 편지를 썼고 그의 아들을 대신해 개입을 간청했다고 말했습니다.

Taher Saadoun은 “나는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NGO와 인도주의 단체를 통해 아버지가 되어 줄 것을 호소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도네츠크 공화국을 지원하기 때문에 책임이 있습니다.”

브라힘 사둔의 어머니는 라바트에 있는 러시아 대사관을 방문해 “우리를 따뜻하게 환영하고 사례 요약을 주었다”고 타헤르 사둔은 말했다.

아버지는 자신이 도네츠크 법원에 “믿음”이 있으며 그가 체포되었을 때 아들의 생명을 살려준 러시아에 “고맙다”고 말했다.

모로코 왕립 헌병대의 은퇴한 부친은 모로코 정부로부터 아들의 상황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지만 연락을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내 나라.”

그는 “모로코 총리가 모든 공식 및 비공식 채널을 통해 대화에 참여하기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모로코 외무부는 이달 초 성명을 통해 사둔이 우크라이나 시민권을 취득하고 “자유 의지로” 우크라이나 군대에 입대했으며, “유엔이나

모로코도 인정하지 않는 단체”에 의해 수감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석방을 위한 궁극적인 노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가족은 Brahim Saadoun에게 자신의 변호사를 제공하고 감옥에서 그를 방문하려고합니다. 그들은 체포된 이후로 그에게 말을 걸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나는 그를 만나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첫 비행기에 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