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라트 사자 죽음: 무엇이 11마리의 큰 고양이를

구자라트 사자 죽음: 무엇이 11마리의 큰 고양이를 죽였습니까?

인도의 산림 관리들은 지난 2주 동안 서부 구자라트 주에서 11마리의 아시아 사자의 이례적인 죽음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시아 사자는 주의 Gir 숲에서 수가 증가한 후 2008년에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등재되었습니다.

그러나 짧은 기간에 그렇게 많은 수의 사자가 죽은 것은 수백 마리의 사자가 있는 Gir 성역에서 동물 간의 치열한 경쟁을 강조합니다.

여전히 불분명하지만 관리들은 주로 다른 지역에서 온 사자 무리가 영토를 놓고 벌이는 전투에서 그들을 죽인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구자라트 사자 죽음

토토사이트 그들은 이것이 3마리의 새끼를 포함하여 11마리 중 적어도 8마리에게 일어난 일이라고 꽤 확신합니다.

산림 관계자 GK Sinha는 기자들에게 다른 지역에서 온 적어도 3마리의 성체 수컷 사자가 숲 속으로 들어가 새끼들을 죽였다고 말했다.

“이것은 사자들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행동 과정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머지 세 마리의 사자를 죽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야생 동물 보호 운동가인 Rajan Joshi는 BBC Gujarati와의 인터뷰에서 애완견이 옮기는 개 홍역 바이러스(CDV)가 사망에 한몫을 했을 수

있다고 의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죽은 고양이의 사후 부검 결과 바이러스의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 바이러스는 20세기 초에 처음 기술되었으며 틸라신(등에 검은 줄무늬가 있어 일반적으로 태즈메이니아 호랑이로 알려짐)의 멸종에

기여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사자는 유일하게 진정한 사회적 고양이입니다. 치열하고 종종 치명적인 전투에서 소유권을 놓고 경쟁하는

남성 연합의 감독하에 자부심을 가지고 함께 사는 관련 여성. 그들은 먹이와 피난처를 찾기 위해 밤에 빠르게 움직입니다.More News

구자라트 사자 죽음

먹이(주로 구자라트의 사슴과 버려진 소)와 보호소(정글, 농장, 과수원)는 보호 구역 외부의 보호되지 않은 지역에 널리 흩어져 있습니다.

구자라트는 한때 인도와 인도 사이의 광대한 지역을 배회했던 아시아 사자의 세계 마지막 거처입니다. 중동.

2015년에 수행된 마지막 인구 조사에 따르면 11마리의 죽은 사자가 발견된 Gir 성역을 포함하여 8개 구역에 걸쳐 22,000제곱킬로미터

면적에 523마리의 사자가 살고 있습니다.

이 사자 중 최소 200마리는 보호 구역 외부의 보호되지 않은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심하게 보호된 기르 보호구역이 300마리의 특정 종을 지원하는 생태계의 능력인 “운반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1995년에 사자 개체수가 “정원”을 초과한 후, 큰 고양이는 과밀로 인해 Gir에서 이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라이온스는 개인 농장과 마을 집 근처에서 일상적으로 목격됩니다.

2016년 4월에서 5월 사이에 3명이 사망한 후 이 지역에서 자랑스러운 18마리의 사자가 포획되었습니다.

사자에 대한 정부 예산의 대부분은 소가 사자에게 죽임을 당한 농부들을 보상하고 농장에서 큰 고양이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야생 동물 관리들은 보호 구역 외부의 대부분의 사자가 Amreli 및 Bhavnagar 지역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6월에 정부는 이 두

지역의 109제곱킬로미터를 새로운 사자 보호 구역으로 지정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인도 대법원은 2013년에 구자라트가 전체 인구를 쓸어버릴 질병이나 다른 재난의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사자 중 일부를 이웃

마디아프라데시 주로 이전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