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 파키스탄은 테러에 대한 길을 고칠 것인가?

관점: 파키스탄은 테러에 대한 길을 고칠 것인가?
세계적인 테러 자금 조달 감시 단체는 파키스탄이 자국 영토에서 활동하는 테러 단체를 억제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거나 그

결과에 직면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관점: 파키스탄은

먹튀검증커뮤니티 6월 말에 FATF(Financial Action Task Force)가 다음 회의에서 만나면 파키스탄은 제재로 가는 첫 번째 단계인 “그레이 리스트”에 직면하게 됩니다.

테러를 근절하지 않으면 블랙리스트에 올라 훨씬 더 가혹한 징벌 체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서방 국가들도 파키스탄에 수년 동안 활동해 온 22개 국제 비정부기구(NGO)의 퇴거를 주장할 경우 제재와 원조 축소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수십 년 동안 파키스탄의 군사 및 정보 기관은 국가의 반인도 의제를 지지하거나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동맹을 지원하는

극단주의 단체를 보호해 왔다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more news

9/11 이후 미국과 나토 국가들이 설득과 위협을 통해 이슬라마바드가 이러한 집단을 억제하도록 여러 차례 시도했지만

파키스탄은 혐의를 단호하게 부인하고 직면한 압력을 회피했습니다. 인도가 관할하는 카슈미르에서 국경을 넘어 인도인 목표물을 공격하는 Lashkar-e-Taiba가 이끄는 펀자브 주에 기반을 둔 두 집단의 무장 세력에 대한 진정한 단속의 증거를 제공할 수 없다면 자동으로 그레이리스트에 올라갑니다. 그리고 아프가니스탄에서 아프가니스탄과 미군을 공격하고 탈레반과 Haqqani 그룹이 이끄는 서부 파키스탄에서 활동하는 여러 그룹.

관점: 파키스탄은

정부와 군대는 파키스탄이 테러리스트들을 은신하고 있다는 사실을 단호히 부인하고 있으며, 현재 아프가니스탄에서 활동 중인 파키스탄

극단주의 단체들이 파키스탄 목표물을 공격하기 위해 국경을 넘고 있어 보안군이 대규모 사상자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이슬람 국가 무장 세력, 파키스탄 탈레반 및 기타 단체가 포함됩니다.

4월 말 FATF를 구성하는 70개 이상의 국가 대표들은 파리에서 만나 테러 자금 조달을 “완전히 범죄화”하고 이슬람 국가 및 기타 단체의 자금

조달을 중단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파키스탄은 개인적으로 테러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관용을 이유로 6월까지 그 행위를 청산하기로 했고, 파키스탄은 과거 파키스탄의 입장을 견지했던 가까운 동맹국인 중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가 또 다른 충격을 받았다. 이슬라마바드에 반대표를 던졌다.

세 국가 모두 이슬람 극단주의자들로부터 고통을 겪었고 파키스탄이 자국 땅에서 극단주의 단체를 억제하지 못하는 것에 좌절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현재 파키스탄에서 인프라 프로젝트에 약 600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어 파키스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국가입니다.

관점: 파키스탄은 극단주의를 근절할 것입니까?
North Waziristan의 모든 색조 또는 일부 음영?
Hafiz Saeed: 파키스탄의 1000만 달러 ‘바운티 맨’
5월 중순 파키스탄은 FATF에 극단주의자들에 대한 나사를 조이기 위한 몇 가지 새로운 조치를 제출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현재 고려 중이며

세부 사항은 기밀로 남아 있지만 FATF를 만족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고 파키스탄의 고위 서방 외교관에게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