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가돗 (Gal Gadot) 은 출산을 ‘마법적’이라고 부른다

갤가돗 (Gal Gadot) 이 논란이 되고 있는 공유출산에 대한 의견.

갤가돗

남편 Jaron Varsano와 자녀 Alma, 10, Maya, 4 및 신생아 Daniella를 공유하고 있는 “Wonder Woman” 여배우
갤가돗 은 화요일 에 출판된 커버 스토리 에서 그녀가 경력과 모성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InStyle 과 이야기 했습니다.

갤가돗 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되는 것이 “농담이 아니라” “너무 많은 일”이라고 묘사했지만 출산에 관해서는 습관화하는 것을 꺼리지 않았습니다.

36세의 여배우 갤가돗 는 “나는 출산을 좋아한다. 가능하다면 일주일에 한 번 하고 싶다. 정말 마법 같다”고 말했다. “저는 항상
경막외경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아프지 않습니다. 생명을 창조하고 있다고 느끼는 순간, 정말 놀랍습니다.”

“레드 공지 사항”여배우는 출산의 어려운 부분은 그녀가 그녀의 아픈하게 말한다 그녀의 요소로 그녀를 걸리는 임신 자체와 함께 제공했다.

“임신 중이나 아기가 있을 때 영화를 찍는다. 촬영장에 있으면 연과 같다. 너무 높이 날고 공기를 잡으려고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집에 돌아가서 본업을 한다. 엄마로 변신한다”고 말했다.

Gadot은 “원더 우먼”, “분노의 질주 7”, “저스티스 리그”와 같은 역할로 각광받는 많은 시간 동안 세트에서 때로는 임신까지
하는 자녀를 키웠으며 최근에는 “빨간 통지서”를 빨간색으로 뽐냈습니다. 세 번째 아이를 낳은 지 거의 5개월 만에 양탄자.

갤가돗 은 원더우먼

그녀는 세트장 에서 높이 날 수 있지만 Gadot은 2020년 USA TODAY에 어머니로서의 그녀의 주요 목표는 “아이들이 아무
것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끼도록” 아이들을 “근거”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내 가치라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원더 우먼’Gal Gadot이 그녀의 할리우드 승천에 대해 열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갤가돗 은 미국과 전 세계의 검역 기간 동안 사기를 높이기 위해 수많은 유명 얼굴과 함께 John Lennon의 “Imagine”을
비디오로 연주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은 후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초기에 대중의 비판 에 근거했습니다 .

비평가들은 할리우드 엘리트들이 코로나19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실제적이고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는 대신 스스로 노래하는
비디오를 찍도록 하는 비디오 톤 농아라고 불렀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시도하고 좋은 증서을 알고는 딱 맞는 좋은 증서 아니다” 그녀는 늦은 2020 년에 베니 티 페어 말했다
내가 아무것도하지만, 좋은 의도가 없었다 그것은 최고의 장소에서오고, 난 그냥 싶어 ” 세상에 빛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초월하지 않았다’: Gal Gadot은 바이러스 성 ‘Imagine’비디오의 단점을 인정합니다.

파워볼 최상위 API

시간이 지나면서 2020년 초의 반발이 터진 후 Gadot은 2021년 Elle Women in Hollywood 오찬에서 노래를 부르고
실수를 농담으로 삼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찾았습니다.

“그럴 수도 있어요. 거기에 마이크가 있었어요.” 갤가돗 이 말했다. “그냥 기분이 좋았고, 나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